꿈해몽

저승사자 꿈 18가지

oliver2000 2022. 3. 4. 17:16
728x90
반응형

 

저승사자 꿈 꾸셨나요? 꿈에서 저승사자를 만나면 귀신만큼이나 아니 귀신보다 더 무서울 것 같은데요, 대체 저승사자 꿈은 왜 꾸는 것인지 최대한 많은 사례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승사자가 데려가려 했으나 손을 붙잡고 막은 꿈
나의 침착함과 지혜로 현실에서의 문제나 어려움을 잘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염라대왕을 만나서 절을 하는 꿈
명성이 높은 유명한 사람 또는 배우나 특출난 사람과 만나 신분 상승, 출세와 같은 성공을 하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 저승사자가 주변을 맴돌고 있는 꿈
일이나 사업 등이 잘 안 풀려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고 있는 상황이 꿈에 표현된 심리몽일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저승사자가 호롱불을 들고 길을 밝혀주고 있는 꿈
현실에서 그 동안 답답하게 막혀있던 일들이 어떤 귀인으로 인하여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저승사자가 나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는 꿈
심신이 허약해진 경우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하네요. 

 

 

▶ 저승사자와 저승에 갔다 오는 꿈
현실에서 최악으로 치닫고 있던 나의 상황들이 점차 좋아지고 운기가 상승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저승사자와 대화를 나누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저승사자가 나의 팔을 끌어 당기는 꿈
이는 사고수나 질병 또는 사업상의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728x90

 

▶ 저승사자가 내려 오는 꿈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 같은 경우는 나의 앞날에 커다란 성공이 기다리고 있다는 의미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저승사자를 때린 꿈 / 저승사자를 뿌리친 꿈
현실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하나 잘 대처하여 문제가 잘 해결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저승사자가 친구를 데려가는 꿈
꿈 속에 등장한 그 친구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 친구의 안부를 챙겨보심이 어떨지요?

 

 

▶ 저승사자를 따라 저승가는 다리를 건너는 꿈
현실의 고달픈 일상으로 허약해진 심신때문에 꾸게 되는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휴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 저승사자가 내 방에서 두리번 거리는 꿈
집안에 우환, 질병, 사고, 소송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집안 상황을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저승사자가 부르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의 발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저승사자에게 잡혀서 죽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술술 막힘이 없이 잘 풀릴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꿈 해몽에서 내가 죽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 꿈 역시 길몽이라고 하네요.

 

 

▶ 저승사자와 싸우는 꿈
현실에서 나에게 닥친 위기나 어려움을 강인하게 잘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저승사자가 장부같은 것을 들고 서 있는 꿈
현관에 저승사자가 장부같은 것을 들고 서 있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 지옥에까지 가서 저승사자와 대면하는 꿈
현실에서의 근심 걱정이 극에 달할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하네요. 힐링이 필요한 시점인 듯 합니다.

 

 

이상으로 저승사자 꿈에 관해 정리해보니 대체로 현실에서의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고 몸과 마음이 허약해질 때 이러한 꿈을 많이 꾸게 된다고 합니다. '다 지나간다.' '모든 것은 때가 있다.' '나의 시간은 반드시 온다.' 등의 문구를 되새겨 보시며 잠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세상만사가 내 맘대로 된다면 참 좋겠지만 아무리 노력을 해도 안 되는 시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 맘을 편히 가지면 모든 일이 술술 나도 몰래 풀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정말 이런 경험을 할 때 마다 신기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 그리고 건강이라는 것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밥 먹는 꿈 21가지

꿈 속에서 밥 드셨나요? 혼자? 또는 많은 사람들과? 아니면 조상님이나 부모님과 드셨나요? 밥은 해몽에서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귀신 나오는 꿈 28가지

혹시 지난 밤 귀신 나오는 꿈 꾸셨나요? 생각만 해도 무시무시한데요, 때로눈 꿈 속에서 귀신과 함게 재미있게 놀았다는 분도 간혹 계시기는 해요. 해몽은 꿈을 꾸는 사람이 꿈을 꿀 때 느끼는

happymocca.tistory.com

 

호랑이 나오는 꿈 50가지

임진년 흑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꿈 많이 꾸셨나요? 저는 호랑이 꿈은 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어떤 호랑이 꿈을 꾸셨나요? 어떤 내용인 지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될 것 같은데요,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꿈 17가지  (0) 2022.03.14
바퀴벌레 나오는 꿈 25가지  (0) 2022.03.08
아기 꿈 아기 낳는 꿈 33가지  (0) 2022.02.25
내가 임신하는 꿈 16가지  (0) 2022.02.20
돼지 꿈 50가지  (0) 2022.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