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아기 꿈 아기 낳는 꿈 33가지

oliver2000 2022. 2. 25. 12:22
728x90
반응형

 

아기 꿈 아기 낳는 꿈 꾸셨나요? 이런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저도 지난 주에 아기 낳는 꿈을 한 번 꾼 적이 있어요. 이 꿈은 왜 꾼 것일까? 저도 궁금해서 아기에 관련된 꿈에 관해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기 낳는 꿈
일이나 사업이 잘 풀려 재물을 얻게 되거나 새로운 일(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
현실에서의 문제 또는 어려움 등이 모두 해결되고 이직하거나 새로운 일(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옥상에서 아기 낳는 꿈
신분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현재보다 높은 지위에 올라 재물 또한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동물 낳는 꿈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미혼여성이 아기를 낳는 꿈
이는 미래의 배우자를 만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엄마가 아기를 낳는 꿈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꿈으로 새로운 일 또는 사업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죽은 아이 낳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실패를 하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매사 신중하고 주의하는 태도가 필요하겠습니다.

▶ 원하지 않는 출산을 하는 꿈
꿈 속에서 출산을 하며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현실에서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기분좋게 출산을 하였다면 현실의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728x90

 

▶ 아들을 낳는 꿈
집안을 가득 채울 정도로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딸을 낳는 꿈
아들과는 반대로 많은 재물을 손해보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쌍동이를 낳는 꿈
현실에서의 여러가지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다른 사람의 아기를 낳는 꿈
좋은 일로 인해 근심걱정이 발생하고 재물운 또한 하락할 꿈이라고 해요.

▶ 아기가 방 안에서 재미있게 잘 노는 꿈
현실에서 근심걱정이 생기고 사고나 질병수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매사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모르는 사람이 아기를 주는 꿈
이는 현실에서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음을 뜻하는 것으로 일, 사업, 인간관계, 가족, 건강에 특히 신경쓰실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 아기를 돌보는 꿈
이 때 즐거웠다면 행운이 들어올 꿈이고 아이를 보는 일이 너무 힘들었다면 행운이 달아날 꿈이라고 합니다.

▶ 갓 태어난 아이가 걷는 꿈
내 아이디어 또는 작품이 세상에 널리 알려져 인정받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아기가 편히 자고 있는 꿈 / 아기가 죽는 꿈
나를 힘들게 하는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어 마음의 평화가 찾아온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아기 똥을 만지는 꿈
아기 똥을 만졌을 때 기분이 좋았다면 재물을 얻게 될 꿈, 만일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다른 누군가에게 비난이나 모욕을 당하여 구설수에 오르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매사 언행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아기 시신을 보는 꿈
일 또는 사업의 걸림돌이나 문제들이 깔끔하게 해결되어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아기가 관속에 있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과를 인정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학생의 경우라면 성적이 오를 꿈이라고 하네요.

▶ 아기가 웃고 있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차질없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 아픈 아기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하여 좋지 않은 결과를 맞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 모르는 아이가 자꾸 따라오는 꿈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기나 해결이 쉽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자녀가 문제를 일으키거나 다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자녀들에게 좀 더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갓 태어난 아기를 안은 꿈
열심히 노력해오던 일의 성과에 대한 대가를 얻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아기를 업고 있는 꿈
나에게 버거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아이가 피를 흘리는 꿈
현실에서 나를 힘들게 하는 일들이 해결되어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아기를 안고 있는 꿈
현실에서 힘든 일이 생겨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물 속에서 아이가 노는 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라고 하네요.

▶ 우는 아기 달래는 꿈
어떤 일을 결정하지 못하고 고민하는 상황을 암시하는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 불에 타고 있는 아기를 보는 꿈 / 아기를 때리는 꿈
만일 아기를 지켜보기만 했다면 조만간 큰 어려움에 부딪힐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아기에게 우유 먹이는 꿈
어떤 일이나 사업에 투자하거나 연구하는 사업 등에 종사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태몽이 아닌, 아기 낳는 꿈 또는 아기에 관한 꿈은 대체로 부담, 문제, 어려움, 구설수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아마 현실에서 받는 많은 스트레스가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인 것 같습니다. 기분 나쁜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혹시라도 일어날 지 모르는 좋지 않은 일에 대해 신중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시간을 얻었다고 생각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집 꿈 집에 관련된 꿈 43가지

집이란 사람에게 있어 아주 중요한 의미죠. 그래서인지 가끔 집에 관한 꿈을 꾸게 됩니다. 집이 나오는 꿈, 집과 관련된 각종 상황에 관한 꿈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전쟁 꿈 전쟁나는 꿈 전쟁나서 피난가는 꿈

전쟁 나는 꿈 꾸셨나요? 그 꿈속에서 여러분은 어떤 모습이셨나요? 군인이 되어 용감하게 싸우셨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들과 열심히 피난을 가셨나요? 아니 명 공포심으로 패닉 상태에 빠져 계

happymocca.tistory.com

 

불 나는 꿈 28가지

지난 밤 불 나는 꿈 꾸셨나요? 불은 해몽에서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꿈 속의 상황 꿈을 꾼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happymocca.tistory.com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내가 임신하는 꿈 16가지

임신 가능성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럴 일이 전혀 없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경우 이 꿈은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 것일까요? 제가 그랬습니다. 생뚱맞게 갑자기 제가 임신을 했고 주변의 모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퀴벌레 나오는 꿈 25가지  (0) 2022.03.08
저승사자 꿈 18가지  (0) 2022.03.04
내가 임신하는 꿈 16가지  (0) 2022.02.20
돼지 꿈 50가지  (0) 2022.02.04
큰 구렁이 꿈 18가지  (0) 202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