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불 나는 꿈 28가지

oliver2000 2022. 1. 12. 12:58
728x90
반응형

 

지난 밤 불 나는 꿈 꾸셨나요? 
불은 해몽에서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꿈 속의 상황 꿈을 꾼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다양한 상황의 불 나는 꿈에 관해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불이 난 집으로 부터 사람을 구해내는 꿈
나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기회를 얻게 될 일이 생길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불 끄다 화상 입은 꿈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굴러들어옴을 의미한다고 해요.

▶ 집에 불 나는 꿈
 집에 불 나는 꿈을 꾼다면 깜짝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은 오히려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길몽이라고 합니다.

▶ 집에 불이 나서 불에 타 죽는 꿈
불에 집이 활활 타는 것도 좋은 꿈인데 이로 인해 내가 죽었다면 일 또는 사업이 대박이 나서 크게 성공할 꿈이라고 해요.

 

 

▶ 불꽃이 튀는 꿈
이 때 불꽃이 나에게 튀었지만 전혀 뜨겁지 않았을 경우 내 작품 또는 연구물로 인해 부와 명예가 한꺼번에 들어올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불을 타 하늘을 날아오르는 꿈
불을 구름처럼 타고서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꿈은 지위와 명예가 높아질 꿈이라고 해요.

▶ 다른 사람 발에 붙었던 불이 내 집으로 옮겨붙는 꿈
꿈에 등장한 그 사람의 재산 또는 권리가 나에게로 옮겨온다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차에 불 나는 꿈
큰 규모의 시험 또는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불을 끄려하나 불씨가 계속 살아나는 꿈
운세가 없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되살아나 집안이 번영할 꿈이라고 해요.

▶ 불꽃이 여기저기로 날아다니는 꿈
많은 재물이 여기 저기서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불이 나 도망가는 꿈
도망을 가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왕따를 당하는 등의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불이 이곳 저곳 옮겨 붙는 꿈
벌이는 일마다 잘 풀려 사업을 확장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해요.

▶ 불이 다른 곳으로 옮겨 붙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잘 되고 있는 일에 안 좋은 영향이 미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합니다. 전체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 양초가 활활 타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귀인이 나타나 나에게 도움을 줄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이 때 양초의 불꽃이 크게 타올랐다면 더 큰 도움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불 타는 물건을 든 채 이동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모두 잘 풀릴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사람에 불이 나는 꿈
꿈에 등장한 그 사람에 대한 적대감이 표현된 심리몽이라고 하네요. 만일 내 몸에 불이 났다면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라 하니 건강에 유의하시고 매사 언행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산불 나는 꿈
작은 산에서 산불이 났다면 작은 일이나 사업이 잘 추진될 것을, 큰 산에서 불이 났다면 큰 규모의 일이나 사업이 성공적으로 잘 진행되어 재물과 성공을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장작더미 또는 쌓여있는 물건이 불에 타는 꿈
큰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방 안에서 불 난 꿈
어떤 분야에서 특별한 두각을 나타내어 크게 발전할 꿈이라고 해요. 작가라면 출판을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거래처가 뚫릴 것을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성과를 내게 될 꿈이라고 해요.

 

 

▶ 불에 탄 흔적을 보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 또는 연애 등에 대한 열정이 모두 타버렸음을 뜻한다고 해요.

▶ 잿더미를 보는 꿈
일 또는 사업이 하락세를 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잠시 쉬어가시며 내 주변상황을 재점검해 보는 기회로 삼으시는 것은 어떨까요?

▶ 하얀 연기가 피어 오르는 꿈
흰 연기가 나는 꿈은 나를 막고 있던 모든 방해물들이 없어진다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해요. 검은 연기는 반대로 안 좋은 의미라고 하니 참조하세요.

 

728x90

 

▶ 불 날 뻔한 꿈
어떤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답답한 상황을 표현한 심리몽이라고 하네요.

▶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
만일 이 때 불이 순조롭게 잘 붙었다면 계획하고 있는 일 등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불이 잘 안 붙었다면 반대로 일이 생각대로 잘 추진되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폭죽 떨어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사람들로부터 칭송을 받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불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보이는 꿈
열심히 일했지만 성과를 얻지 못하고 오히려 다른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상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불 끄는 꿈
잘나갔던 일이나 사업이 급격히 내리막길을 걷게 되거나 작가라면 작품이 연구자라면 연구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만일 물을 부어 불을 끄는 경우 물을 붓는 횟수만큼의 손재수가 있을 수 있다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불이 나 연기가 집안으로 스며드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겨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건강에 좀 더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불 나는 꿈에 대한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불이 활활 날 수록 그 불에 내 집이 내가 타 죽기까지 한다면 최고의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립니다^^

만일 안 좋은 꿈을 꾸셨다면 현재 내가 처해있는 상황들 때문에 내가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이므로 잠시 쉬어가며 내 주변상황을 재점검해 보는 기회로 삼으시는 것은 어떨까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 그리고 건강 아니겠습니까?!

 

 

돌아가신 어머니 꿈 21가지

만일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타나신다면? 기쁠 수도 슬플 수도 있는 꿈인 것 같아요. 내가 힘든 시기에 꿈에 나타나셨다면 얼마나 반가울까요? 물론 어머니와의 사이가 어떠했느냐에 따라 다

happymocca.tistory.com

 

 

이빨 빠지는 꿈 20가지

이빨이 빠지거나 치통을 겪거나 치과 치료를 받으러 가거나 또는 아예 이빨이 우수수 빠지는 그런 꿈을 꾸셨나요?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안 좋은 꿈 해몽에 대한 기억 때문에 덜컥 겁부

happymocca.tistory.com

 

 

신발 꿈 37가지

지난 밤에 신발에 관한 꿈 꾸셨나요? 어떤 신발을 신고 어떤 기분으로 어떠한 곳에 가고 계셨나요? 꿈 해몽은 상황에 따라 꿈을 꾼 사람의 기분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데요, 최대한 많은 신발 꿈

happymocca.tistory.com

 

 

호랑이 나오는 꿈 50가지

임진년 흑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꿈 많이 꾸셨나요? 저는 호랑이 꿈은 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어떤 호랑이 꿈을 꾸셨나요? 어떤 내용인 지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될 것 같은데요,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눈 오는 꿈 눈 내리는 꿈 34가지

한 해가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자유롭지 못한 탓에 답답한 마음이 큰데요, '눈이라도 펑펑 내린다면 어떨까?' 생각 하다가도, 어른이 되니 교통상황에 대한 걱정부터 앞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 나오는 꿈 35가지  (0) 2022.01.14
내가 결혼하는 꿈 29가지  (0) 2022.01.13
신발 꿈 37가지  (0) 2022.01.11
호랑이 나오는 꿈 50가지  (0) 2022.01.10
돌아가신 어머니 꿈 21가지  (0)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