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 20가지

oliver2000 2021. 12. 22. 13:07
728x90
반응형

 

이빨이 빠지거나 치통을 겪거나 치과 치료를 받으러 가거나 또는 아예 이빨이 우수수 빠지는 그런 꿈을 꾸셨나요?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안 좋은 꿈 해몽에 대한 기억 때문에 덜컥 겁부터 먹게 되는데요, 이빨이 빠지는 꿈이라고 해서 무조건 안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어떻게 해몽이 되고 있는 지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새로운 이빨이 나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모두 사라지고 집 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이빨이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은 꿈
이는 부모상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부모님의 안부를 살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다른 누군가의 이가 빠지며 피가 줄줄 흐르는 꿈
그 동안 나를 방해하던 꿈 속 등장인물(경쟁자)이 사라져 내가 이익을 보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어금니에서 피 나는 꿈
이 꿈에서 피는 많이 나면 날 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 이빨이 심각하게 아픈 꿈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돈이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의외의 해몽이네요.

▶ 금니가 빠지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가 생겨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내 주변상황을 재검검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음식 먹다 이가 빠지는 꿈
다른 사람들과 다투게 될 일이 생기거나 또는 사고수를 의미하므로 매사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이가 검게 변한 꿈
집안의 우환, 손재수 등을 의미한다고 하니 집안상황 그리고 경제적인 상황을 살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어금니가 흔들리는 꿈
집안의 기둥(어금니)이 흔들린다는 의미로 집안에 금전적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728x90

 

▶ 썩은 이가 빠지는 꿈
썩은 이라는 것은 골치아픈 문제거리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것이 빠졌다는 것은 그 동안 고민하던 문제가 깨끗히 해결될 것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 이빨 전체가 몽땅 빠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가족간의 불화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또는 취업, 이직, 이사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 이를 치료하는 꿈
취업, 승진, 이직 등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이가 시린 꿈
부모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빠진 이를 삼켜버린 꿈
빠진 이빨은 뱉어야 하는 것인데 삼켜버렸다면 어떤 문제가 발생했으나 이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숨김으로 인해 혼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을 표현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혼자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면 차분히 풀어나가도 괜찮겠지만 만일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면 주변사람(가족, 친구, 동료 등)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 어금니가 부러지는 꿈
집안의 갈등 분쟁 등으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어금니가 깨지는 꿈
가족들에게 안 좋은 일(사건, 사고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가족들에게 특히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안쪽 어금니가 빠지는 꿈
내 가족 중 누군가가 또는 나와 아주 가까운 누군가의 건강이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 참에 가족이나 가까운 이들의 안부를 챙겨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어금니 빼는 꿈
나의 실수로 인하여 가족들과 사이가 나빠지거나 또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위쪽 어금니 빠지는 꿈
내 윗사람 중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사망할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 아래 어금니 빠지는 꿈
내 아랫사람 중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죽을 수 있다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니 좋은 꿈도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이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네요. 이러한 꿈은 현실에서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그것이 꿈에 반영되는 심리몽일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안 좋은 해몽의 이빨 빠지는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크게 기분나빠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다만, 내 주변의 내 사람들(가족, 친구, 친지, 동료 등)을 한 번 더 챙겨보시고, 주변 상황(일, 사업, 재정적 문제 등)을 재 점검 하는 기회로 삼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2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정리

2021년 한 해도 어느덧 다 지내가 버렸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코로나 시국이 끝날 줄 알았는데 다시 악화가 되어 연말 분위기를 내기는 어렵게 되었습니다. 친구, 친지, 동료 등과 함께 했던 송

happymocca.tistory.com

 

 

지렁이 꿈 18가지

지렁이 꿈 꾸셨나요? 지렁이 꿈을 꾸는 경우는 극히 드문 것 같은데요, 왜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것일까요? 저 같은 경우는 지렁이같은 벌레가 몸 속에서 어마어마하게 많이 빠져 나오는 꿈을 꾼

happymocca.tistory.com

 

 

멧돼지 꿈 20가지

멧돼지 꿈 꾸셨나요? 꿈에 돼지가 나오면 복권을 구매하게 되는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멧돼지 꿈은 돼지 꿈과 과연 어떻게 다를까요? 멧돼지 꿈에 대해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

happymocca.tistory.com

 

 

펑펑 우는 꿈 34가지

꿈 속에서 뭐가 그리 서러운 지 베갯잇이 흥건히 젖을 정도로 펑펑 울다 깬 적 있으신가요? 이런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꿈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

happymocca.tistory.com

 

 

재난적 의료비 지원 대상 내용 신청 방법 요약

평생 건강에 아무 문제 없이 평탄하게 잘 사시는 분도 많으시지만 열심히 일하다보면 어느 순간 큰 병으로 쓰러져 병원에 가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보험 또는 넉넉한 저축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통령 꿈 26가지  (0) 2021.12.27
바다 꿈 14가지  (0) 2021.12.23
지렁이 꿈 18가지  (0) 2021.12.20
펑펑 우는 꿈 34가지  (0) 2021.12.17
멧돼지 꿈 20가지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