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4 3

꽃 꿈 26가지

꿈에 꽃이 나오면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은데요, 상황에 따라 꿈풀이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다양한 꽃 꿈만큼 다양한 해몽에 대해 한 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 벚꽃 꿈 벛꽃이 만발하여 화사한 느낌의 기분좋은 꿈은 성공과 행운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일, 학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시험합격, 자격증 취득 등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벚꽃 꺽는 꿈 꽃을 꺽는다는 것은 안 좋은 꿈일 것 같지만 의외로 시험합격, 취업성공등 그간 바래왔던 소먕이 이루어진다는 의미라고 해요. 을 ▶ 벚꽁치 시드는 꿈 현재 하고 있는 공부나 일에서 슬럼프를 겪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잠시 힐링하는 타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한겨울에 벚꽃을 보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금전적 이득..

꿈해몽 2024.04.15

꿈과 로또번호

한주의 즐거움을 위해서는 로또를 사라는 말이 있죠? 저 역시 가끔 장보러 가는 길에 복권방을 보면 소소하게 몇 천원어치 정도 구매해보곤 합니다. 어쩌다 5천원에 몇 번 당첨되어보긴 했는데 그 이상은 된 적이 없는 것 같네요^^; 너무 성의없이 번호를 찍었나 싶어 가끔 꿈을 꾸면 꿈해몽을 해보고 번호를 선택해서 구매한 경우 무작위로 마구 찍은 것 보다는 5천원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 같아서 아예 제 블로그에 정리해 두려고 합니다. 재미로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임금, 왕, 대통령, 태극기, 흰머리, 할아버지, 할머니, 부처님, 지팡이, 양치질, 끈, 줄, 전봇대, 깡패, 건달, 일본, 칫솔 ▶ 2 비행기, 헬기, 날다, 달리기, 마라톤, 별, 행성, 인사, 외국인, 어머니, 얼음, 안개..

꿈해몽 2024.04.08

모르는 사람 꿈 41가지

대부분의 꿈은 내가 아는 사람, 주변의 인물이 등장하는 경우가 많죠. 가족, 친구, 또는 직장상사나 동료, 이웃, 친척 등 말이죠. 그런데 전혀 모르는 사람이 등장하는 경우는 왜일까요? 그 등장인물이 상징하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모르는 인물이 내 꿈에 등장하는 이유 또는 상징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보다는 해몽이라는 말이 있든, 좋은 의미는 기분좋게 받아들여 좋은 쪽으로 상황을 이끌어 나가는 데에 쓰고 나쁜 해몽은 그저 예방의 의미로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모르는 사람과 대화하는 꿈 모르는 인물과 대화를 하는 꿈은 나의 내면에 정리되지 않은 감정들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를 의미하는 것으로 대화가 잘 풀리지 않고 그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현..

꿈해몽 2024.04.0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