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호랑이 나오는 꿈 50가지

oliver2000 2022. 1. 10. 12:20
728x90
반응형

 

 

임진년 흑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꿈 많이 꾸셨나요? 저는 호랑이 꿈은 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어떤 호랑이 꿈을 꾸셨나요? 어떤 내용인 지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될 것 같은데요, 최대한 많은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호랑이가 집 앞에 앉아 있는 꿈
장차 입신양명(크게 출세 함)하여 신분이 크게 상승하여 사람들 위에 우뚝 서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호랑이가 울고 있는 꿈
크게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될 것을 예고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 보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또는 인간관계 등이 좋지 않은 상황을 표현하는 심리몽으로 현실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 호랑이가 으르릉 거리는 꿈
이는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집안의 상황을 주의깊게 살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호랑이가 하늘을 향해 울부짖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거나 사업이 실패하거나 또는 혼담이 깨질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가 산신령이 된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성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되어 신분까지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 이빨이 빠진 꿈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한테 물린 꿈
호랑이한테 물리는 것은 부와 명예 행운의 상징으로 재물이나 권세를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호랑이가 물어서 피가 흐르는 꿈
피에 대한 꿈은 거의 대부분이 길몽에 속했는데요 이 꿈 역시 운수대통의 길몽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한테 잡아 먹힌 꿈
뜻밖의 재난, 건강악화, 손재수 등을 의미한다고 하니 주변상황에 대한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듯 합니다.

▶ 호랑이나 사람이나 가축을 잡아 먹은 꿈
내가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내 뜻대로 잘 이루어 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백호가 나오는 꿈
이는 태몽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명성을 날리게 될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 백호가 집 안으로 뛰어들어오는 꿈
이 역시 태몽으로 입신출세하여 만인의 인정과 존경을 받게 될 귀한 자식이 태어날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의 등에 탄 채 질주하는 꿈
장차 나를 밀어주는 귀인이 나타날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한테 절을 하는 꿈
크게 성공하여 명성을 떨치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라고 하네요.

▶ 호랑이가 다른 짐승과 싸우는 꿈
여러 단체들이 서로 자신들의 이익을 얻기위해 소송을 벌일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한테 쫒기는 꿈
일, 사업, 회사 일 등에서의 실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 호랑이가 내 앞에 앉아 있는 꿈
이는 내가 크게 출세하여 많은 사람들을 거느릴 위치에 오를 것을 뜻한다고 해요.

▶ 호랑이가 먹이 물어다 주는 꿈
시험합격, 승진, 당선 등과 함께 재물복이 들어올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호랑이와 자는 꿈
현재 계획하고 있던 일 또는 권력자와 함께 사업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해요. 만일 예술가라면 훌륭한 작품을 창작하게 될 꿈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넓은 초원에서 호랑이가 놀고 있는 꿈
내가 장차 훌륭한 인물을 만나게 될 것을 예고하는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 고기를 먹는 꿈
만일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그 사업이 크게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가 나를 잘 따르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귀인이 나타나 모든 면에서 나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호랑이가 내 앞에서 무릎을 꿇는 꿈
내가 장차 권력자들을 내 마음대로 휘두를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를 타고 날아다닌 꿈
합격, 승진, 출세, 부귀영화, 명성 등을 뜻하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의 등에 올라 집으로 가는 꿈
크게 출세하여 부와 명예, 권력까지 함께 얻을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호랑이가 지붕 위에서 나를 내려다 보는 꿈
어떤 권력자로부터 압력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해요.

 

 

▶ 황금색 새끼 호랑이 보는 꿈
모든 일들이 나의 생각대로 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을 추진한다면 생각보다 큰 성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새끼 호랑이가 갑자기 커지는 꿈
조그마한 규모의 사업이 점차 번성하여 크게 성장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새끼 호랑이 키우는 꿈
큰 행운을 얻게 되어 나의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으로 새끼 호랑이가 꿈 속에서 미친듯이 날뛰었을 경우에는 내게 온 행운이나 이성을 내 맘대로 제어할 수 없을 것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하네요.

 

728x90

 

▶ 새끼 호랑이가 놀고 있는 꿈
이 때 새끼 호랑이가 건강하게 잘 놀고 있었다면 행운이 굴러들어올 좋은 꿈으로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어떤 목표가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귀여운 새끼 호랑이 보는 꿈
귀여운 새끼 호랑이를 품에 안고 귀여워 했다면 애정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호랑이가 새끼를 낳은 꿈
사업이 점차 번성하여 확장하게 되고 더 많은 직원을 채용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재산 또한 불어날 길몽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와 함께 노는 꿈
귀인이 나타나 나의 신분이 상승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호랑이는 권력자를 의미하는데 내가 장차 권력자와 싸워 이길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
호랑이란 권력자 또는 비선 실세를 의미하는데 내가 호랑이를 끌고 다닌다는 것은 내 마음대로 권력을 마음껏 휘두를 수 있는 위치에 오를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호랑이를 죽인 꿈
일 또는 사업 상의 장애물을 모두 제거하고 하는 일마다 성공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 꼬리 보는 꿈
조그마한 실수로 인해 위험에 처할 수 있게 됨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가 무서워 떨고 있는 꿈
누군가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호랑이를 껴안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부와 명예를 다 갖게 될 꿈으로 오래 껴안고 있으면 있을수록 좋은 길몽이라고 해요.

▶ 호랑이와 대화를 나누며 함께 걷는 꿈
나에게 도움을 줄 많은 인연들이 나타나게 되고 그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의 머리를 얻거나 보는 꿈
장차 내가 크게 성공하여 이로 인해 부과 명예까지 함께 얻게 되고 더불어 세상 사람들의 존경까지 받게 될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 가죽 얻는 꿈
내가 부와 명성을 얻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추앙까지 받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호랑이와 죽은 조상이 함께 보이는 꿈
인재, 손재, 화재 등을 의미한다고 하니 현재의 주변상황 또는 사고 방지를 위해 미리 대처하는 마음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 호랑이와 싸워 이기는 꿈
어떠한 어려움이나 외부의 압력에도 굴복하지 않고 본인의 굳은 의지대로 난관을 뚫고 나가 모든 일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숲에서 호랑이를 만난 꿈
나보다 지위가 높고 실력이 월등한 우상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호랑이를 피해 도망가는 꿈
이는 내가 권력을 얻더라도 바로 잃게 될 꿈으로, 만일 태몽이라면 유산 또는 일찍 사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총에 맞은 호랑이를 보살펴 주는 꿈
내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 장차 진행하는 일 또는 사업에서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예고하는 꿈이라고 해요.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오해, 갈등, 구설수를 의미한다고 하니 현실에서의 언행에 신중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 호랑이가 병에 걸리거나 다치는 꿈
어떤 이해관계 속에서 내가 불리한 입장이 되거나 손해를 볼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지금까지 호랑이 나오는 꿈에 관해 최대한 많은 경우를 정리해보았는데요, '호랑이=권력, 명예, 신분, 재물' 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거의 대부분은 길몽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안좋은 해몽의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 만큼 내가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구나. 그렇지만 혹시 발생할 수도 있는 안 좋은 일에 미리 대비를 하는 마음 자세를 갖고 주변 상황을 꼼꼼하게 재점검해보아야겠다' 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살인 꿈 내가 살인하는 꿈 살해 당하는 꿈 사람 죽이는 꿈

살인하는 꿈 꾸셨나요? 저는 가끔 꾼답니다. 제가 생각해도 매우 잔인한 방법으로 아는 사람 또는 모르는 사람들을 차례로 한 사람씩 죽이는 꿈을 꾼 적이 있는데요, 꿈속에서의 저는 아무런 감

happymocca.tistory.com

 

펑펑 우는 꿈 34가지

꿈 속에서 뭐가 그리 서러운 지 베갯잇이 흥건히 젖을 정도로 펑펑 울다 깬 적 있으신가요? 이런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꿈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

happymocca.tistory.com

 

돌아가신 어머니 꿈 21가지

만일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타나신다면? 기쁠 수도 슬플 수도 있는 꿈인 것 같아요. 내가 힘든 시기에 꿈에 나타나셨다면 얼마나 반가울까요? 물론 어머니와의 사이가 어떠했느냐에 따라 다

happymocca.tistory.com

 

밥 먹는 꿈 21가지

꿈 속에서 밥 드셨나요? 혼자? 또는 많은 사람들과? 아니면 조상님이나 부모님과 드셨나요? 밥은 해몽에서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 나는 꿈 28가지  (0) 2022.01.12
신발 꿈 37가지  (0) 2022.01.11
돌아가신 어머니 꿈 21가지  (0) 2022.01.07
밥 먹는 꿈 21가지  (0) 2022.01.06
동전 줍는 꿈 14가지  (0) 202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