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살인 꿈 내가 살인하는 꿈 살해 당하는 꿈 사람 죽이는 꿈

oliver2000 2021. 5. 5. 17:14
728x90
반응형

 

 

살인하는 꿈 꾸셨나요? 저는 가끔 꾼답니다. 제가 생각해도 매우 잔인한 방법으로 아는 사람 또는 모르는 사람들을 차례로 한 사람씩 죽이는 꿈을 꾼 적이 있는데요, 꿈속에서의 저는 아무런 감정도 느끼지 못하더라고요. 오히려 '어떤 성취감' 또는 '그 동안 나를 가로막고 있던 인물이나 권위에 대한 극복', '내가 복잡하게 생각하던 심적 문제들의 해결'등의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런 꿈을 꾸고 난 뒤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조금은 더 편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사람을 죽이는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친구나 가족을 살인하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부모를 죽이는 꿈
나를 억누르고 있는 또는 가로막고 있는 방해자(권력자) 등을 물리치고 홀로서기를 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내가 살인하는 꿈
나의 운이 상승하여 모든 일들이 내가 원하는 바 대로 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특히 이 꿈에서 피가 낭자했다면 또 그 피가 내 몸이나 옷에 묻었다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대박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살해 당하는 꿈
꿈 해몽에서의 죽음은 새로운 시작 또는 무병장수를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으로 인해 나의 전반적인 환경이 바뀌고 새롭게 달라져 새 삶을 살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죽인 뒤 무엇인가를 훔치는 꿈
막혀있던 운이 뻥 뚫리고 많은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라고 해요.

 

▶ 총알 하나로 두 명을 살해 하 꿈
일타이피 일타이피(一打雙皮), 일석이조( 一石二鳥), 일거양득(一擧兩得) 즉 한 가지 일로 두 가지 이익을 얻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내가 무자비하게 살인하는 꿈
내가 원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시원하게 처리되어 큰 서우 치감을 얻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28x90

 

▶ 살인을 한 뒤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내가 처리해야 할 문제들을 해결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누군가의 목을 졸라 살인하는 꿈
좋지 않은 상황이 닥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하니 매사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토막 살인을 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낼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다른 사람이 살인하는 것을 목격한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기관 등에 의해 성취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내 차에 사람이 치여 죽은 꿈
나의 능력을 발휘하여 직장 또는 사업체 등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되고 나날이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의 목을 칼로 베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 아무 문제도 없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아무 이유없이 살인하는 꿈
나를 괴롭히던 문데들이 사라지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살인범을 찾아 돌아다니는 꿈
기관, 단체 등을 찾아다니며 나의 일이나 사업 등에 대한 협조를 구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살인을 한 뒤 정당방위라 우기는 꿈
나의 노력 및 결과물을 아무에게도 인정받지 못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우연히 살인하는 꿈
불가능하다 여겼던 문제가 의외로 쉽게 해결된다는 의미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내가 낯선 사람을 살인하는 꿈
전혀 일면식도 없는 죄없는 낯선 사람을 죽이는 꿈은 심적으로 많은 갈등을 겪을만한 일을 아무 고민 없이 처리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살인을 한 뒤 시체를 땅에 묻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을 깔끔하게 처리하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살인을 한 뒤 오열하는 꿈
시험의 합격, 자격증의 취득, 각종 고시의 패스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살인을 했는데 시체가 다시 살아나 도망을 가는 꿈
완벽하게 끝냈다고 생각했던 문제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스트레스받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꼼꼼한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듯합니다.

 

▶ 아는 사람 또는 친척의 목이 잘리는 꿈
꿈속에 등장한 인물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나 역시 그 행운의 덕을 보게 된다는 의미라고 해요.

 

 

 

 

사람을 불에 태워 죽이는 꿈
모든 일에서 성공하게 될 꿈으로, 직장인라면 승진을, 사업가라면 사업의 성공을 의미한다고 해요.

 

사람을 때려죽이는 꿈
나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전쟁 중에 적을 죽이는 꿈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사업가라면 사업에서 잘 풀려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칼로 자살하는 꿈
적은 노력으로 큰 이익 또는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칼로 사람들을 무지막지(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모든 일들을 성공적으로 처리하여 커다란 성취와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총으로 사람을 쏴 죽이는 꿈
나의 목적을 위해 필요한 자금, 도구, 아이디어, 투자 등을 받게 될 것을 뜻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내 목이 잘렸는데 죽지 않은 꿈
집안에 경사가 들어오고 직장이나 사업체에도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 나를 죽이려고 하는 괴한을 살해하는 꿈
방해자나 문제로 인해 일이나 사업의 진행이 어려워지지만 무사히 잘 극복하고 해결해나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많은 사람들을 죽이는 꿈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벌였지만 모두 성공하고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현실에서의 불안, 초조, 두려움 등의 감정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 몰이라고 해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신 것 같습니다. 좀 더 마음을 편히 가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살인을 한 후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 문제가 발생하여 여러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라 하니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듯합니다.

 

▶ 살인 후 도망 다니는 꿈
살인하는 것은 길몽이나 도망다니는 것은 내 뜻대로 일이 잘 처리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꼼꼼하게 처리해 나가다 보면 어느새 문제는 깨끗하게 다 해결되어 있을 거예요. 오늘 하루에 충실하고자 하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 살인자를 체포하려 애쓰는 꿈
나에게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은혜를 갚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살인자를 보는 꿈
인간관계에 문제(배신, 경쟁)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 주변 사람들에게 좀 더 신경 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유명인 또는 연예인을 죽이는 꿈
내가 원하는 만큼 일이나 사업 등에서 성과를 거두게 되고 그로 인해 명성 또한 높아지며 많은 재산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살인하는 꿈, 살해당하는 꿈 등을 정리해보니 성공적으로 살인을 하는 경우는 대부분이 길몽으로 해석이 되네요. 꿈속에서는 자기 자신이 완벽하게 죽을수록 피가 많이 나올수록 대박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런 종류의 살인하는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립니다. 

안 좋은 쪽으로 해석되는 꿈을 꾸셨다면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신 것입니다. 산다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입니다. 적은 스트레스부터 큰 스트레스까지 겪을 수밖에 없는 인간의 삶입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라는 말이 있지만 사실 피할 수 있다면 피하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이죠. 누구나 불안, 초조, 두려움 등이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아무렇지 않아 보이는 사람조차 깊은 얘기를 나누다 보면 '나랑 다를 바 없구나'를 느끼게 됩니다. 

심신이 지쳐있을 때는 올바른 생각, 좋은 생각, 긍정적인 생각, 새로운 아이디어가 절대 나올 수 없습니다. 반드시 쉬어주시고 머리를 비워주시고 건강 관리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건강을 잃고 나면 세상 그 무엇도 무의미하다는 것 잘 아시죠?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고 평온한 마음 유지하시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눈 오는 꿈 눈 내리는 꿈 34가지

한 해가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자유롭지 못한 탓에 답답한 마음이 큰데요, '눈이라도 펑펑 내린다면 어떨까?' 생각 하다가도, 어른이 되니 교통상황에 대한 걱정부터 앞

happymocca.tistory.com

 

멧돼지 꿈 20가지

멧돼지 꿈 꾸셨나요? 꿈에 돼지가 나오면 복권을 구매하게 되는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멧돼지 꿈은 돼지 꿈과 과연 어떻게 다를까요? 멧돼지 꿈에 대해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

happymocca.tistory.com

 

펑펑 우는 꿈 34가지

꿈 속에서 뭐가 그리 서러운 지 베갯잇이 흥건히 젖을 정도로 펑펑 울다 깬 적 있으신가요? 이런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꿈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

happymocca.tistory.com

 

이빨 빠지는 꿈 20가지

이빨이 빠지거나 치통을 겪거나 치과 치료를 받으러 가거나 또는 아예 이빨이 우수수 빠지는 그런 꿈을 꾸셨나요?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안 좋은 꿈 해몽에 대한 기억 때문에 덜컥 겁부

happymocca.tistory.com

 

바다 꿈 14가지

코로나 시국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답답할 것 같아요. 바다라도 보러 가고 싶네요. 여러분들 바다 나오는 꿈 꾸셨나요? 끝없이 펼쳐진 바다, 비릿한 바다내음, 일

happymocca.tistory.com

 

대통령 꿈 26가지

대통령이 나오는 꿈 꾸셨나요? 꿈에 대통령이 등장한다면, 특히 내가 존경하는 대통령이 나를 초정했다거나 친하게 대해주었다거나 하는 그런 내용이라면 꿈을 꾸면서도 너무 행복할 것 같은데

happymocca.tistory.com

 

무덤 꿈 32가지

코로나시국이 지속되어 있어 요즘은 우울한 꿈을 많이 꾸게 되는 것 같아요. 나는 정체되어 있는 것 같은데 TV나 SNS에 등장하는 유명인들의 잘나가는 모습, 행복한 모습 등을 보면 더 더욱 우울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