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내가 임신하는 꿈 16가지

oliver2000 2022. 2. 20. 19:15
728x90
반응형

 

임신 가능성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럴 일이 전혀 없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경우 이 꿈은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 것일까요? 제가 그랬습니다. 생뚱맞게 갑자기 제가 임신을 했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그러한 저를 배려해주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꿈을 꾸면서도 갸우뚱했는데요 이제서야 내가 임신하는 꿈에 대해 정리해 보게 되었습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은 대체 무슨 의미이고 왜 꾸게 되는 것인 지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내가 임신하는 꿈
뜻밖의 행운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장차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취를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이 때 만삭일수록 더 큰 행운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아내가 임신하는 꿈
실제 아내가 임신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만일 그게 아니라면 아내에게 말 못할 고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아내가 있으신 분이라면 아내에게 좀 더 신경을 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엄마가 임신하는 꿈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거나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남편에게 큰 행운이 들어와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큰 계약을 따 낼 수도 있다고 하네요.

▶ 여자친구가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의 여자 친구를 누군가에게 빼앗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내가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현재 준비하고 있던 일에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길을 가다 임산부를 만나는 꿈
미혼 여성의 경우 이 꿈을 꾸게 되면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 하게 될 꿈이라고 해요.

▶ 임산부가 죽은 아이를 낳은 꿈
사고, 사업실패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처녀가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 예상치 못한 어떤 일이나 사건이 발생할 꿈이라고 해요.

▶ 친구가 임신하는 꿈
꿈에 등장한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남자 아이를 임신하는 꿈
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이 시기에 적극적으로 활동하여야 많은 것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시기에 새로운 일을 시도할 경우 자신도 몰랐던 재능을 발견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서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 기형아를 낳거나 유산 위험을 암시하는 꿈이라 하니 좀 더 몸 관리에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태양이 뱃속으로 들어와서 임신하는 꿈
장차 훌륭한 지도자 또는 대스타가 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728x90

 

▶ 남자가 임신하는 꿈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해왔던 일이나 사업에서 성과를 이루게 될 꿈이라고 해요.

▶ 출산을 앞두고 힘들어 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출산하는 임산부를 보는 꿈
이는 운수대통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가정에는 좋은 일이 생기고 자신이 하는 일 역시 번창하게 된다고 합니다.

 

 

대체로 임신하는 꿈은 일 또는 사업에서 성취를 이룰 꿈으로 해석이 되는 것 같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려요. 꿈이란 내 무의식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현실에서의 스트레스, 고민, 불안 등이 심할 때 안 좋은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나쁜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하루 하루 충실히 살아가는데 집중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신발 꿈 37가지

지난 밤에 신발에 관한 꿈 꾸셨나요? 어떤 신발을 신고 어떤 기분으로 어떠한 곳에 가고 계셨나요? 꿈 해몽은 상황에 따라 꿈을 꾼 사람의 기분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데요, 최대한 많은 신발 꿈

happymocca.tistory.com

 

밥 먹는 꿈 21가지

꿈 속에서 밥 드셨나요? 혼자? 또는 많은 사람들과? 아니면 조상님이나 부모님과 드셨나요? 밥은 해몽에서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불 나는 꿈 28가지

지난 밤 불 나는 꿈 꾸셨나요? 불은 해몽에서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꿈 속의 상황 꿈을 꾼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happymocca.tistory.com

 

집 꿈 집에 관련된 꿈 43가지

집이란 사람에게 있어 아주 중요한 의미죠. 그래서인지 가끔 집에 관한 꿈을 꾸게 됩니다. 집이 나오는 꿈, 집과 관련된 각종 상황에 관한 꿈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큰 구렁이 꿈 18가지

구렁이란 지식백과사전에 따르면 '뱀과의 하나로 몸의 길이는 약 110~120cm정도로 180cm에 달하는 구렁이도 있다. 등은 녹색을 띤 황갈색 가운데부터 흑갈색의 가로무늬가 발달하고 뒤로 갈수록 뚜

happymocca.tistory.com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돼지 꿈 50가지

돼지 꿈 하면 '돈'과 관련된 최고의 길몽으로 알고 있는데요, 다양한 상황 그리고 꿈을 꾼 사람이 꿈을 꿀 때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지난 밤에 돼지 꿈 꾸셨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승사자 꿈 18가지  (0) 2022.03.04
아기 꿈 아기 낳는 꿈 33가지  (0) 2022.02.25
돼지 꿈 50가지  (0) 2022.02.04
큰 구렁이 꿈 18가지  (0) 2022.02.03
홍수 나는 꿈 24가지  (0) 2022.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