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홍수 나는 꿈 24가지

oliver2000 2022. 1. 30. 10:48
728x90
반응형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꾸셨나요? 홍수에 관련된 꿈은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해몽이 되는 지 정말 궁금한데요, 최대한 많은 사례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홍수 나는 꿈
생각지도 못한 재산이 늘어나 큰 부를 갖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집에 홍수나는 꿈 또는 쓰나미로 집이 물에 잠기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이 크게 성공할 대박 꿈이라고 해요.

▶ 홍수나 나서 가족들이 떠내려 가는 꿈
현재 집안에 근심, 걱정, 우환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하니 가족들에게 좀 더 관심을 가지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댐이 터져서 홍수가 나는 꿈
전혀 예측하지 못한 사건 사고로 인하여 고통스러운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을 꼼꼼하게 재점검 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홍수로 집이 무너지는 꿈
가정불화 또는 부부 불화 등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가족들에게 따뜻한 말과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홍수로 인해 집이 떠내려 가는 꿈
사고 또는 질병에 유의하라는 의미의 꿈으로 일, 사업, 건강, 인간관계에 좀 더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홍수가 나 온 마을이 물에 잠긴 꿈
내가 속해있는 직장이나 단체 또는 조직 등에 문제가 발생하여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홍수가 나서 도로고 부서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다툼 분쟁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를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평소보다 더 신중한 언행이 필요하겠습니다.

▶ 홍수로 인해 다리가 떠내려 가는 꿈
사업 또는 집안 상황이 나의 의도와 전혀 다르게 흘러갈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728x90

 

▶ 쓰나미에 휩쓸려 내가 죽는 꿈
꿈 해몽에서 내가 죽는 꿈은 길몽이었는데요, 이 꿈 역시 길몽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록베 진행되어 근심 걱정이 말끔히 사라질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 홍수로 떠내려가는 차 위에 앉아 있는 꿈
나를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 내가 이루고자 하는 일들을 이룰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홍수가 났으나 누군가가 나를 도와주어 무사히 대피하는 꿈
내 인생을 역전시켜줄 귀인을 만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만일 미혼이라면 일생을 바꾸어 줄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해요.

 

 

▶ 홍수가 나 나무들이 떠내려가는 꿈
나무는 재물을 의미합니다. 사기나 도난 등으로 재물을 잃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접근하는 주변 인물들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홍수로 내가 물에 떠내려 가는 꿈
나의 영향력이 전 세계에 미쳐 막대한 재산을 모으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홍수가 났으나 유유자적 수영하면서 노는 꿈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지나 이를 잘 극복하고 이겨낼 꿈이라고 하네요.

▶ 홍수가 났다가 물이 빠진 자리에 물고기가 많은 꿈
물고기는 재물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러 사업을 추진해서 큰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을 뜻한다고 합니다.

▶ 물 속에 서 있었는데 물이 점점 불어나는 꿈
물이 점점 불어난다는 것은 꿈 해몽에서 재산이 점점 불어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많은 재물과 함께 큰 권력까지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만일 물에서 빠져나와버렸다면 도루묵이라고 합니다.

▶ 자동차가 홍수로 침수당하는 꿈
자동차는 나를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동력원입니다. 자동차가 침수된다는 것은 현재 진행중인 일들을 잠시 멈추고 쉬어가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 홍수가 나서 흙탕물이 넘치는 꿈
해몽에서 맑은 물은 좋은 의미이나 흙탕물은 좋지 않은 의미입니다. 특히 노인분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어르신들의 건강 잘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 홍수 나는 것을 구경하고 있는 꿈
내 주변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여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 쓰나미가 덮쳤으나 살아남은 꿈
현실에서 위기 상황이 발생하지만 혼자 힘으로 잘 극복해내고 위기에서 벗어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쓰나미가 나 안방으로 바닷물이 들이 닥치는 꿈
이는 앞으로 내 인생에 아주 큰 변화가 발생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지금까지 나를 괴롭해던 문제들이 모두 말끔히 해결되고 재물복이 높아질 운수 대통 꿈이라고 하네요.

▶ 쓰나미가 발생하여 도망가는 꿈
위기상황이 닥쳤으나 이를 해결하지 않고 놔두거나 회피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 홍수가 나 집과 동물들이 모두 다 떠내려 가버리는 꿈
의외로 이 꿈은 경쟁자와의 협상 및 타협으로 일들이 모두 잘 풀릴 꿈이라고 해요.

 

 

이상으로 홍수 나는 꿈에 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재물복이 들어올 길몽에 해당하는 홍수 꿈도 있었지만 안 좋은 홍수 꿈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현실에서 겪고 있는 각종 문제들에 대한 스트레스가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일 수록 마음을 편히 가지시고 건강관리 소홀히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건강을 잃고 나면 미래에 그 무엇도 준비할 수 없고 누릴 수도 없으니 말이죠. 

 

 

 

집 꿈 집에 관련된 꿈 43가지

집이란 사람에게 있어 아주 중요한 의미죠. 그래서인지 가끔 집에 관한 꿈을 꾸게 됩니다. 집이 나오는 꿈, 집과 관련된 각종 상황에 관한 꿈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지네 나오는 꿈 28가지

지네 꿈 꾸셨나요? 발이 많이 달려있어 집에서 어쩌다 한 번 마주치게 되면 소스라치게 놀라고 말죠. 그러면 과연 꿈 해몽에 있어서 지네는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는 것일까요? 저 역시 매우 궁

happymocca.tistory.com

 

 

불 나는 꿈 28가지

지난 밤 불 나는 꿈 꾸셨나요? 불은 해몽에서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꿈 속의 상황 꿈을 꾼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happymocca.tistory.com

 

 

호랑이 나오는 꿈 50가지

임진년 흑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꿈 많이 꾸셨나요? 저는 호랑이 꿈은 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어떤 호랑이 꿈을 꾸셨나요? 어떤 내용인 지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될 것 같은데요,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 꿈 50가지  (0) 2022.02.04
큰 구렁이 꿈 18가지  (0) 2022.02.03
집 꿈 집에 관련된 꿈 43가지  (0) 2022.01.25
귀신 나오는 꿈 28가지  (0) 2022.01.21
원숭이 나오는 꿈 23가지  (0)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