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큰 구렁이 꿈 18가지

oliver2000 2022. 2. 3. 16:13
728x90
반응형

 

구렁이란 지식백과사전에 따르면 '뱀과의 하나로 몸의 길이는 약 110~120cm정도로 180cm에 달하는 구렁이도 있다. 등은 녹색을 띤 황갈색 가운데부터 흑갈색의 가로무늬가 발달하고 뒤로 갈수록 뚜렷해 진다. 배는 황색이고 검은색 점무늬가 퍼져있다. 독은 없고 쥐나 개구리를 주로 먹으며 한국, 중국북부, 러시아 등에 분포한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구렁이는 독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이러한 큰 구렁이 꿈을 꾸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최대한 많은 큰 구렁이 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흰 구렁이 꿈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크게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며 그로 인해 큰 재물을 얻을 꿈이라고 합니다.

▶ 큰 구렁이가 집안 마당 창고 방 등으로 들어오거나 자리를 잡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생각지도 못했던 큰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 큰 구렁이에 물리는 꿈
일이나 사업 등에서 큰 도움을 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또는 아들을 낳을 태몽이라고 합니다.

 

 

▶ 누런 구렁이 꿈
오랜시간 공을 들인 일이나 사업 등이 성공적으로 잘 진행 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의 인정도 받게 된다고 하네요.

▶ 황금 구렁이 꿈
남자 직장인인 경우라면 승진을 사업가라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재물을 얻을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만일 여서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장차 집안을 크게 일으킬 인물이 태어날 태몽이라고 합니다.

▶ 황금을 휘감고 있는 큰 구렁이 꿈
미래에 큰 부와 명예를 가질 훌륭한 자식이 태어날 꿈이라고 하네요.

▶ 황금 구렁이가 커다란 나무를 타고 오르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을 사업가라면 사업 성공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푸른 구렁이 꿈
나의 작품 창작물 작업물 등이 큰 인기를 끌어 많은 재물을 얻을 꿈이라고 해요.

▶ 손으로 큰 구렁이를 잡는 꿈
큰 행운이 들어 와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영리한 아들을 낳을 태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

▶ 큰 구렁이가 옷 속으로 들어오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마다 큰 행운이 따르고 순조롭게 잘 풀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28x90

 

▶ 큰 구렁이가 알 낳는 꿈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을 꿈이라고 해요.

▶ 좁은 구멍으로 큰 구렁이가 들어가는 꿈
일이나 사업 가정 등에서 문제가 생기고 곤경에 처하는 상황이 닥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큰 구렁이 죽이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 성공하여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 검은 구렁이 꿈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나를 배신하거나 방해공작으로 인해 고통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내 주변 인물들을 천천히 다시 살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큰 구렁이 죽여 피가 나는 꿈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성공적으로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큰 구렁이 옆에 작은 뱀들이 우글우글 거리는 꿈
회사 단체 조직 등에서 높은 지위에 올라 많은 사람들을 리드하게 되어 많은 칭송과 추앙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미꾸라지가 큰 구렁이로 바뀌는 꿈
작은 규모로 시작한 일이나 사업이 장차 크게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 갈색 구렁이 굼
나를 해치려는 사람으로 인해 사기를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살펴본 큰 구렁이 꿈은 대부분이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 

만일 큰 구렁이가 허물을 벗거나 천정에서 떨어져 죽거나 좁은 구멍으로 들어가는 등의 꿈은 좋지 않은 의미로 해몽이 되기는 하지만 현실에서의 스트레스가 꿈에 표현되는 심리몽일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너무 기분나빠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만의 하나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건 사고에 대비하여 좀 더 내 일, 내 사업, 가족관계, 인간관계에 신경 쓰실 필요는 있겠습니다.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으니 말이죠.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귀신 나오는 꿈 28가지

혹시 지난 밤 귀신 나오는 꿈 꾸셨나요? 생각만 해도 무시무시한데요, 때로눈 꿈 속에서 귀신과 함게 재미있게 놀았다는 분도 간혹 계시기는 해요. 해몽은 꿈을 꾸는 사람이 꿈을 꿀 때 느끼는

happymocca.tistory.com

 

 

집 꿈 집에 관련된 꿈 43가지

집이란 사람에게 있어 아주 중요한 의미죠. 그래서인지 가끔 집에 관한 꿈을 꾸게 됩니다. 집이 나오는 꿈, 집과 관련된 각종 상황에 관한 꿈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뱀 나오는 꿈 35가지

지난 밤, 뱀이 등장하는 꿈 꾸셨나요? 꿈 해몽에서 뱀은 야심가, 지혜, 재물 등으로 해석이 되며 만일 태몽일 경우 지혜로운 아이를 낳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의외로 뱀 꿈은 대체로 좋은 꿈

happymocca.tistory.com

 

 

내가 결혼하는 꿈 29가지

꿈에 결혼하는 꿈 꾸셨나요? 기분이 어떠셨나요? 행복한 기분? 아니면 말로 형언하기 어려운 묘한 기분? 꿈은 상황과 꿈을 꾸는 사람이 꿈을 꿀 때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임신하는 꿈 16가지  (0) 2022.02.20
돼지 꿈 50가지  (0) 2022.02.04
홍수 나는 꿈 24가지  (0) 2022.01.30
집 꿈 집에 관련된 꿈 43가지  (0) 2022.01.25
귀신 나오는 꿈 28가지  (0) 202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