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귀신 나오는 꿈 28가지

oliver2000 2022. 1. 21. 16:56
728x90
반응형

 

혹시 지난 밤 귀신 나오는 꿈 꾸셨나요? 생각만 해도 무시무시한데요, 때로눈 꿈 속에서 귀신과 함게 재미있게 놀았다는 분도 간혹 계시기는 해요. 해몽은 꿈을 꾸는 사람이 꿈을 꿀 때 느끼는 감정, 꿈의 배경 및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귀신 나오는 꿈은 왜 꾸는 것인 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걸어가는 귀신 본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실패하거나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내가 귀신이 된 꿈
내가 장차 지금까지의 나와는 차원이 다른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을 뜻하거나, 현재의 나를 부정하고 또 다른 내가 되고 싶은 강렬한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하고자 하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성공 할 것을 뜻하는 꿈일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붕 위에 귀신이 앉아 울고 있는 꿈
친인척 중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사업에 실패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 지인이 귀신이 된 꿈
꿈에 등장한 지인이 나도 모르게 나에게 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 귀신이 나를 보고 웃는 꿈
나에게 사고 또는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라고 하네요. 평소보다 더 사고에 주의하시고 건강관리에 힘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귀신이 나를 괴롭히는 꿈
의외로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귀신이 나를 덮친 꿈
현실에서 힘든 인간관계로 인한 스트레스로 많이 지친 상태라는 의미의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잠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귀신과 싸우는 꿈
작은 오해로 인해 싸움이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만일 귀신과 싸워 이겼다면 방해물 또는 경쟁자를 제거하고 성공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귀신에게서 도망가는 꿈
현실에서 나를 괴롭히는 사람 또는 상황 등으로 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라 하네요.

▶ 귀신 소리가 들려오는 꿈
나의 건강 문제 또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로 인한 스트레스가 표현된 것이라고 합니다.

▶ 귀신의 뒷모습을 보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 계약, 상담, 사업, 계획, 약속 등이 어긋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귀신이 나와 무서워하는 꿈
현실에서의 일이나 인간관계 등으로 인해 현재 자신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중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 귀신을 물리치는 꿈
현실에서의 고민이 모두 해결되고 운세 또한 상승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길에서 귀신을 만나는 꿈
현실에서의 불안, 우울 등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라고 합니다. 많이 지치셨다면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귀신이 내 머리채를 잡거나 때린 꿈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하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물귀신 나오는 꿈
이는 물가를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라고 합니다.

▶ 귀신이 전혀 무섭지 않은 꿈
예기치 않았던 좋은 일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해요.

 

728x90

 

▶ 처녀귀신 나오는 꿈
현실에서 내 주변 인물들과 갈등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좀 더 언행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귀신에 쫓기는 꿈
현실에서 힘든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하니 일, 사업, 인간관계, 가족, 금전 등의 문제를 재점검 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무덤으로부터 귀신이 나오는 꿈
현실의 답답한 심리가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 귀신이 나를 죽이는 꿈
역경이 닥처도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 순조롭게 극복해 나갈 것을 뜻한다고 해요.

▶ 몽둥이로 귀신을 때려잡은 꿈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그로 인해 고민거리들이 잘 해소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동자 귀신 나오는 꿈
현실에서 내 주변 사람들과 말다툼으로 인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하니 좀 더 언행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쓸데없는 말은 종이에 쓴 다음 찢어버리거나 불태워버리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 총각 귀신 나오는 꿈
현실에서 집안의 각종 대소사를 나 홀로 모두 처리해야 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목을 매단 귀신이 나오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진척이 없거나 억울한 일을 당해 스트레스가 큰 상태라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 귀신에 맞아서 다치는 꿈
현실에서 사고수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 하니 평소보다 좀 더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 병원에서 귀신을 보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귀신으로부터 약을 받아 먹는 꿈
의외로 이 꿈은 입학, 취업성공, 각종 이권 취득, 재물수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이상으로 귀신 나오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대부분의 귀신 꿈은 현실에서의 일, 사업, 가족, 인간관계, 금전문제 등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불안, 초조, 우울 등의 감정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인 경우가 많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실 필요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고 난 뒤에는 그 무엇도 가치가 없습니다. 내가 있은 후에 세상도 존재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빨 빠지는 꿈 20가지

이빨이 빠지거나 치통을 겪거나 치과 치료를 받으러 가거나 또는 아예 이빨이 우수수 빠지는 그런 꿈을 꾸셨나요?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안 좋은 꿈 해몽에 대한 기억 때문에 덜컥 겁부

happymocca.tistory.com

 

밥 먹는 꿈 21가지

꿈 속에서 밥 드셨나요? 혼자? 또는 많은 사람들과? 아니면 조상님이나 부모님과 드셨나요? 밥은 해몽에서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동전 줍는 꿈 14가지

지난 밤 동전 줍는 꿈 꾸셨나요? 저는 꿈 속에서 어린 시절의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그네를 타다 그네 아래에 깔려있는 모래에서 동전 하나를 발견하고 계속 그 모래를 손으로 파헤쳤는데 끊임없

happymocca.tistory.com

 

신발 꿈 37가지

지난 밤에 신발에 관한 꿈 꾸셨나요? 어떤 신발을 신고 어떤 기분으로 어떠한 곳에 가고 계셨나요? 꿈 해몽은 상황에 따라 꿈을 꾼 사람의 기분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데요, 최대한 많은 신발 꿈

happymocca.tistory.com

 

불 나는 꿈 28가지

지난 밤 불 나는 꿈 꾸셨나요? 불은 해몽에서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꿈 속의 상황 꿈을 꾼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수 나는 꿈 24가지  (0) 2022.01.30
집 꿈 집에 관련된 꿈 43가지  (0) 2022.01.25
원숭이 나오는 꿈 23가지  (0) 2022.01.19
지네 나오는 꿈 28가지  (0) 2022.01.18
뱀 나오는 꿈 35가지  (0) 2022.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