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무지개 꿈 20가지

oliver2000 2022. 4. 26. 12:06
728x90
반응형

 

무지개는 그 자체만으로도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존재인 것 같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다 여행을 하다 운좋게 무지개를 만나는 날에는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기대감에 설레이게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무지개를 꿈에서 보았다면? 어떤 의미인 것일까요? 무지개는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알아보고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 능선을 오르는 꿈
이는 최고의 행운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장차 큰 경사가 들어올 길몽이라고 해요.

▶ 용이 무지개 타고 승천하는 꿈
최고의 길몽 중 하나인 용꿈에 최고의 길몽 중 하나인 무지개 꿈이 더해졌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큰 명예와 명성을 얻어 빅스타가 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최고의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쌍무지개를 본 꿈
이는 두 가지 사업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둘 것을 의미하는 대박 꿈입니다. 만일 태몽일 경우에는 쌍동이를 임신할 꿈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무지개가 내 몸을 감싸는 꿈
앞으로 부와 명예를 모두 다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무지개를 손으로 만지는 꿈
연예인 또는 대중작가 등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728x90

 

▶ 무지개가 끊기는 꿈
중요한 일이나 약속 등이 무산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해요.

▶ 무지개를 향해 달리는 꿈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유명인사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 무지개 그림을 그린 꿈
내 속에 숨겨져 있던 재능을 발견하여 그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게 될 것을 예고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폭포수 위에 무지개가 떠 있는 꿈
내가 속한 사회가 급격히 발전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맑은 하늘에 무지개가 뜬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한다고 핫ㅂ니다.

▶ 밧줄을 타고 무지개로 올라가는 꿈
사회적 신분의 상승 출세 이로 인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무지개를 바라보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들어오거나 합격 취직 승진 등의 기쁜일들이 일어날 길몽이라고 합니다.

▶ 무지개 위를 걸어가는 꿈
현재 진행중인 모든 일들이 풀리고 인생에 있어 좋은 일들이 가득한 삶을 누리게 된다는 의미라고 해요.

 

 

▶ 무지개가 산에 걸쳐있는 꿈
앞으로 큰 명예를 얻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재물 또한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내 집의 지붕 또는 우물에 무지개가 박혀있는 꿈
이는 임신을 하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만일 미혼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일 수 있다고 합니다.

▶ 일곱개칼라의 무지개를 보는 꿈
일곱색깔 무지개를 보는 것은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붉은 무지개가 나타난 꿈
모든 일들이 나의 뜻대로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하늘의 무지개가 집까지 연결되어 있는 꿈
이는 앞으로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만일 공직자라면 큰 업적을 이루어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무지개를 삼킨 꿈
예술가이거나 연구가일 경우 세상에 명성을 날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태몽인 경우에는 매우 총명한 하이가 태어날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 비가 갠 뒤 무지개가 뜨는 꿈
그 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들이 모두 끝나고 앞으로 좋은 날들만 펼쳐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 무지개 꿈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무지개는 크고 밝고 환하고 나와 연결이 되는 경우 부귀영화 명성 명예를 얻을 길몽으로 해석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무지개의 빛이 흐리거나 약하거나 끊겨있는 경우에는 현재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이러한 꿈을 꾸신 경우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하시고 차분히 검토해볼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의미이므로 잠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세상에서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이니 말입니다.

 

 

펑펑 우는 꿈 34가지

꿈 속에서 뭐가 그리 서러운 지 베갯잇이 흥건히 젖을 정도로 펑펑 울다 깬 적 있으신가요? 이런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꿈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이빨 빠지는 꿈 20가지

이빨이 빠지거나 치통을 겪거나 치과 치료를 받으러 가거나 또는 아예 이빨이 우수수 빠지는 그런 꿈을 꾸셨나요?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안 좋은 꿈 해몽에 대한 기억 때문에 덜컥 겁부

happymocca.tistory.com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하는 꿈 연애 꿈 해몽  (0) 2023.02.05
개구리 꿈 29가지  (0) 2023.01.11
두꺼비 꿈 해몽 18가지  (0) 2022.04.25
과일 꿈 해몽 30가지  (0) 2022.04.24
까마귀 꿈 27가지  (0) 2022.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