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개구리 꿈 29가지

oliver2000 2023. 1. 11. 11:24
728x90
반응형

어린 시절에는 촉촉히 비가 내리는 날이면 풀숲근처에 나타나 폴짝 거리던 개구리들 기억 나시나요? 자그마한 청개구리를 소중히 잡아들 때 손가락 끝을 통해 전해지던 그 촉촉한 피부의 느낌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지난 밤 개구리꿈 꾸셨나요? 개구리는 꿈 해몽에서 재물, 일거리, 사교성, 돈을 잘 버는 수완이 좋은 사람, 입소문을 잘 내는 사람 등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경우의 개구리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조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청개구리를 보는 꿈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평소보다 주의깊게 나에게 다가오는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 개구리 보는 꿈
시험합격 또는 승진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큰 개구리 잡는 꿈
충중한 재능을 가진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 큰 개구리 보는 꿈
커다란 행운이 들어오고 그로 인하여 많은 재무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개구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개구리 알 보는 꿈
노력한만큼의 대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세상에는 노력만 한다고 되는 일은 없습니다. 약간의 행운도 따라주어야만 하죠. 어르신들이 말씀하시는 운삼기칠(사람의 노력 7할과 하늘에서 내려주는 행운 3)의 의미를 살아가면서 깨달아가고 있네요.

▶ 개구리가 알 낳는 모습을 보는 꿈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내 자신의 힘으로 나의 문제를 잘 해결해 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개구리를 잡는 꿈
사업 등의 성공으로 많은 이득을 남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만일 태몽이라면 재주가 출중한 총명한 아이를 낳을 꿈이라고 합니다.

▶ 개구리가 내게 뛰어오는 꿈, 개구리에게 물리는 꿈
지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풀릴 꿈이라고 해요.

▶ 개구리가 파리 잡아 먹는 것을 보는 꿈
집안의 근심 걱정 그리고 우환 등이 모두 없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 개구리 놓치는 꿈
개구리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좋은 기회'를 뜻하는데 이를 놓쳤다는 것은 현실에서 좋은 일 또는 좋은 사업 등을 놓쳐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청개구리 죽이는 꿈
현실에서 나를 방해하는 요소들이 사라지고 일이나 사업등이 매우 잘 풀릴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죽은 개구리 꿈
건강이 악화되거나 손재수가 있을 수 있음을 뜻한다 하니 평소보다 더 건강에 유의하시고 주변을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 개구리가 높이 뛰어오르는 꿈
열렬히 원하던 일에서 성공을 거두어 많은 재물 또한 얻을 길몽이라고 해요.

▶ 개구리가 빗줄기 또는 물기둥을 타고 튀어 오르는 꿈
입신양명과 부귀영화를 뜻하는 꿈으로 세상에 널리 나의 이름을 알리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합격, 입학, 당선, 승진, 사업성공 등으로 해몽되는 길몽입니다.

▶ 개구리가 뱀에 먹히는 꿈
나를 방해하는 인물이 나타난다는 의미로 평소 내 주위의 새로운 인물에 신경 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개구리가 수영하는 꿈
지금까지 내가 노력해왔던 일이나 사업등에서 큰 성공을 거두어 많은 재물 명예를 함께 얻을 길몽이라고 합니다.

▶ 개구리가 멋진 왕자로 변신하는 꿈
내 능력을 인정받고 이로 인해 사회적 지위 또한 올라가며 많은 재물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우물 안에 개구리가 가득한 꿈
큰 단체 또는 조직의 리더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집안에 많은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라고 하네요.

▶ 강가에 개구리가 울고 있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 논둑에서 개구리가 시끄러이 울고 있는 꿈
이는 구설수 또는 시비를 의미하는 꿈이므로 평소보다 더 언행에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개구리 구워 먹는 꿈
미처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이익을 얻거나 좋은 결과를 낼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개구리 울음소리가 처량한 꿈
우환이나 가정불화 또는 질병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집안상황과 건강에 더욱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개구리가 폴짝 뛰는 것을 본 꿈
시비 구설수를 의미할 수도 있지만 맑은 물에서 개구리가 폴짝 뛰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원하는 바 대로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개구리가 시끄러이 우는 꿈
억울했던 일이나 사건의 진실이 드디어 밝혀진다는 의미라고 해요.

 

 

▶ 올챙이 잡는 꿈
현재의 상황이 잘 풀리지 않는 답답함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차분히 순리대로 일을 풀어나간다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개구리 죽이는 꿈
손재수 또는 사업실패를 의미하는 꿈이라 하니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있으시다면 좀 더 신중하게 재검토 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개구리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이는 예쁜 딸을 낳을 태몽이라고 해요.

개구리를 입으로 토해내는 꿈
의외로 이 꿈은 그 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기 시작함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이상으로 개구리꿈 29가지의 해몽을 살펴보니 대체로 사업성공이나 사회적 지위와 명예상승 그리고 많은 부와 재물을 얻을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만일 태몽이라면 출중한 재능을 가진 총명한 아이가 태어날 꿈임도 알 수 있었습니다.

만일 안 좋은 해몽의 개구리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대체로 꿈이란 현실에서의 스트레스가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만일 안 좋은 꿈을 꾸셨다면 '앞으로 현실에서 내가 더 주의해야겠구나', '하고 있는 일을 재점검 해봐야겠구나.', '오늘은 주변을 잘 살피고 언행에 주의를 해야겠구나.' ,'건강을 더 챙기고 가족들도 더 살펴봐야겠구나.'정도로 생각하고 넘어가시면 좋겠습니다.

사람의 일이란 내가 기를 쓰고 발악을 할 때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다가 모든 것을 내려 놓는 순간 탁 하니 풀려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신기합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발견하게 되는 신기로운 사실들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건강임을 유념하시고 항상 맘을 편안하게 가지시기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살인 꿈 내가 살인하는 꿈 살해 당하는 꿈 사람 죽이는 꿈

살인하는 꿈 꾸셨나요? 저는 가끔 꾼답니다. 제가 생각해도 매우 잔인한 방법으로 아는 사람 또는 모르는 사람들을 차례로 한 사람씩 죽이는 꿈을 꾼 적이 있는데요, 꿈속에서의 저는 아무런 감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 꿈해몽 25가지  (0) 2023.02.06
연애하는 꿈 연애 꿈 해몽  (0) 2023.02.05
무지개 꿈 20가지  (0) 2022.04.26
두꺼비 꿈 해몽 18가지  (0) 2022.04.25
과일 꿈 해몽 30가지  (0) 2022.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