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연애하는 꿈 연애 꿈 해몽

oliver2000 2023. 2. 5. 12:25
728x90
반응형

 

연애하는 꿈을 꾸면 그것이 비록 꿈 속에서의 일이라도 너무 달콤하고 로맨틱할 것 같은데요, 다양한 상황과 다양한 느낌의 연애 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여러분은 어떤 연애 꿈을 꾸셨나요? 연애하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 지 간략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재미있게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너무 행복한 연애를 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이로 인해 많은 재물과 이득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어린 이성과의 연애 꿈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되거나 다른 이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좋아하는 이성과의 연애하는 꿈
현실에서 좋아하는 이성이 꿈에 등장한 경우이거나 내가 바래오던 일이 이루어질 꿈을 의미한다고 해요.

 

 

▶ 내가 좋아하는 연애인과 연애하는 꿈
오랜 시간 동안 내가 간절히 바랬던 일을 드디어 이루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애인과 연애하는 꿈
새로운 일에 빠져 집중하게 될 꿈이라고 해요.

▶ 헤어진 이성과 연애하는 꿈
아직 헤어진 상대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경우 또는 상대방이 아직 나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경우 이런 꿈을 꾼다고 하네요.

 

 

  애인 몰래 다른 동창과 연애하는 꿈
과한 자신감으로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하니 평소보다 매사 언행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모르는 이와 연애하는 꿈
만일 솔로라면 연애에 대한 간절한 소망이 꿈으로 표현된 것일 수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에게 고백을 하는 꿈
덕후들의 팬활동처럼 내가 상대방에게 주기만 하고 보답받지 못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동성과 연애하는 꿈
ㅇ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좋은 방향인지 좋지 않은 방향인지는 알 수 없다고 하네요.

연인과 다투는 꿈
연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연애 꿈, 연애하는 꿈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보았는데요, 연애에 대한 기대나 불만족 또는 혼자만의 짝사랑이나 미련 같은 심리가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나도 내 마음을 잘 모르겠는데 내가 상대방의 마음을 어찌 알 수 있을까요? 정말 궁금할 때, 답답할 때는 단도직입적으로 솔직하게 물어보는 것이 정답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때로는 솔직함이 최선일 수도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변 꿈 소변에 관한 꿈해몽 26가지  (0) 2023.02.07
물 꿈해몽 25가지  (0) 2023.02.06
개구리 꿈 29가지  (0) 2023.01.11
무지개 꿈 20가지  (0) 2022.04.26
두꺼비 꿈 해몽 18가지  (0) 202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