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소변 꿈 소변에 관한 꿈해몽 26가지

oliver2000 2023. 2. 7. 12:23
728x90
반응형

 

자다 소변을 보는 꿈을 꾸면 대개 화장실이 마려운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물을 많이 먹고 잠자리에 들었거나, 긴장되는 상황일 경우 등 이 이외에도 다양한 상황 다양한 경우의 소변 보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소변 보는 꿈은 어떻게 해석이 되는 지 정말 궁금한데요, 가벼운 마음으로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많은 화장실을 지나친 후 한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많은 양의 대 소변을 보는 꿈
여러 사업 또는 사업장을 경험한 후 마침내 크게 이룸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술집에서 술마시고 집에서 소변 보는 꿈
기관으로부터 일거리를 맡아 다른 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성사시킨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 요강에 오줌 똥을 누는 꿈
사업에 투자하여 엄청난 양의 돈을 벌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이불에 오줌이나 똥을 누는 꿈
구설수 망신살을 의미하거나 원하는대로 일을 처리하여 노력한 만큼의 성과 또는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일 수 있다고 합니다.

 

 

▶ 아이 소변이 얼굴에 튀는 꿈
이벤트 당첨 또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생리가 소변같이 나오는 꿈
평소 원했던 소원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하네요.

▶ 그릇에 담김 소변에 불이 붙는 꿈
기업이나 회사 등에서 사업이 크게 발전할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여자가 소변 보는 것을 숨어 구경하는 꿈
나의 경쟁자에게 지거나 경쟁자가 크게 앞서 나가 성공하는 모습을 보며 홀로 괴로워할 꿈이라고 해요.

▶ 사람들 앞에서 옷을 벗고 대소변을 보는데 전혀 부끄럽지 않은 꿈
본인만 알고 있던 좋지 않은 비밀을 다른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마음이 후련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나의 소변을 돼지들이 몰려와 받아 먹는 꿈
나의 일을 권위있는 유명인에게 평가받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대소면이 묻은 옷을 빤 꿈
오랜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우환이 해소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화장실을 찾지 못한 꿈
원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소변이 큰 강으 이루거나 도시를 덮는 꿈
나에게 큰 권세가 주어지거나 내 생각을 강력히 주장할 일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성교 후 소변 보는 꿈
원하는 일이 성사되고 그 다음 일까지 무사히 성사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소변이 가득한 곳 또는 비료통에 소변 보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사업가인 경우 사업성과가 좋을 징조라고 하네요.

▶ 소변누기가 힘들었던 꿈
매사가 어렵게 진행되고 소원도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소변 보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게 되고 정신적으로도 새로운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소변색이 맑은 꿈
내가 원했던 일이 마음먹은대로 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맑은 물에 소변 보는 꿈
횡재수 재물복 창의성과 관련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새로운 아이디어가 요구되는 문예창작 발명등에 종사하는 경우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하늘에서 용이 똥오줌을 싸는 꿈
하는 일마다 잘 되고 모든 일에 큰 성과를 얻을 길몽이라고 합니다.

▶ 똥차가 논과 밭에 똥오줌을 쏟아내는 꿈
재물이 굴러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다른 사람이 소변 보는 것을 본 꿈
다른 사람이 작품 발표를 하거나 소원을 이루는 것을 지켜보는 꿈이라고 하네요.

▶ 소가 마당에서 똥오줌 누는 것을 보는 꿈
주변 사람들의 도움 및 협력으로 사업이 성공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소변색이 붉은 꿈
질병으로 고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 하니 평소 건강관리에 유의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높은 산에서 소변을 봤는데 한 나라가 그 소변에 잠기는 꿈
국가적인 권력을 행사하게 되고 나의 이념과 사상등을 전파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소변 빛이 시커먼 꿈
사고 질병 실패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반적인 일이나 사업에 대한 재점검 및 건강관리에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소변에 관한 꿈 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재물, 권력, 신분상승 등에 관한 해몽이 많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이외에는 현재 내가 처해 있는 상황이 또는 심리적으로 좋지 않은 기분이 꿈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음을 알 수 있었네요. 좋은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로, 좋지 않은 꿈은 혹시라도 현실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일에 대한 대비로 나의 무의식에 나에게 경고해준다 라고 생각하고 철저한 대비를 하는 쪽으로 생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이라는 것 잊지 마시구요, 항상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닏.

 

 

불 나는 꿈 28가지

지난 밤 불 나는 꿈 꾸셨나요? 불은 해몽에서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꿈 속의 상황 꿈을 꾼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happymocca.tistory.com

 

 

손톱 빠지는 꿈 손톱 깎는 꿈 해몽

손톱 빠지는 꿈 또는 손톱 깎는 꿈 꾸셨나요? 그래서 이 포스팅까지 오셨겠죠^^ 현실에서 뿐만 아니라 꿈 해몽에서 손톱의 의미는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현실에서도 손톱을 보면 그 사람의 직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니와 싸우는 꿈 형제 자매와 싸우는 꿈 33가지  (3) 2023.06.02
하마 꿈 26가지  (0) 2023.04.25
물 꿈해몽 25가지  (0) 2023.02.06
연애하는 꿈 연애 꿈 해몽  (0) 2023.02.05
개구리 꿈 29가지  (0) 2023.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