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하마 꿈 26가지

oliver2000 2023. 4. 25. 10:2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꿈을 꿨습니다. 거대한 괴수같은 하마가 나타나 사람들이 영화 '괴물'의 한 장면처럼 도망가는 장면이었어요. 꿈이라 그런지 겁이 나지는 않았어요. 그러나 도망가야 한다는 생각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큰 상가같은 건물로 뛰어들어간 뒤 문을 단단히 잠궜어요. 다행히 하마는 두툼한 유리문 안으로 들어오지는 않았어요. 나가지 말라는 경고를 듣지 않았던 어떤 아저씨는 하마의 입 속으로 사라지고 말았죠.한참 뒤 하마가 더 이상 보이지 않아 건물 밖으로 나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위험하니 나가지 말라고 말리더군요. 저는 더 이상 위험한 상황이 아니라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혼자 집으로 돌아갔어요. 

이런  꿈을 꾸고 나니 하마 꿈은 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 지 왜 꾸는 것인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하마 꿈에 관한 풀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재미로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하마가 강물을 마시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내 뜻대로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마가 육지에 있는 꿈
과거의 고민 또는 문제 등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태임을 알 수 있는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하마가 죽는 꿈
현실에서는 반대로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한다는 의미의 길몽이라고 해요. 

하마를 잡는 꿈
그 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이 모두 풀리는 길몽으로 하마가 나를 따른다면 나의 생활기반이 현재보다 더 안정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마가 새끼 낳는 꿈
가정의 화목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하마에게 물리는 꿈
어마어마한 재물운이 들어올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낮잠 자는 하마를 보는 꿈
현실에서 연인과의 데이트를 즐길 것 또는 휴식등으로 마음이 편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엄청 큰 하마를 보는 꿈
내가 원하던 일을 순조롭게 잘 풀어나갈 거라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해요.

 하마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
이는 횡재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재물복이 들어올 길몽이라고 하네요.


하마가 헤엄치는 꿈
평소 갈등있던 상대방과 좋은 승부를 펼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마에게 위협당하는 꿈
여러 번의 도전 끝에 포기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마를 키우는 꿈
미래를 예지 또는 예언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마들이 싸우는 꿈
현재 나의 마음이 시끄럽고 매우 공격적인 상태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하마가 입을 벌리고 있는 꿈
이는 탐욕을 의미하는 꿈으로 입을 벌리고 공격적으로 다가오는 경우에는 어떠한 문제가 임박했다는 의미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끼 하마 꿈
투자햇던 곳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하마가 똥 싸는 것을 보는 꿈
현실에서 재물복이 상승한다는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니고 있는 재능을 발휘하여 많은 돈을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하마가 싼 똥이 거름이 되는 꿈
현실에서 생산업 또는 식품업쪽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해요.

하마가 큰 고기를 사냥하는 굼
현실에서 사업이 번성한다는 의미로 식품, 유통쪽에 투자할 경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하마가 풀잎을 뜯어 먹는 꿈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이 서서히 진행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번창할 꿈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죽은 하마 꿈
현실에서 경제적인 문제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하마가 물 먹고 커지는 꿈
꾸준한 노력의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승진수가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하마가 새끼 낳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정의 화목 경제적 풍요 또는 부자가 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

하마가 태양을 삼키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태몽 등)을 암시한다고 해요.

하마가 꽃밭으로 들어가 낮잠 자는 꿈
새로운 만남 새로운 관계가 시작되어 이로 인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하마를 돕는 꿈
어떤 일이든 쉽게 극복해 나갈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하마 꿈 26가지 경우를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꾼 꿈과 일치하는 꿈은 없는 것 같지만 꿈은 그냥 좋은 쪽으로 해석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심히 하루를 보람차게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만일 좋지 않은 해석의 하마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꿈은 현실을 반영하는 심리몽인 경우가 많다고 하니 말입니다.

 

호랑이 나오는 꿈 50가지

임진년 흑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꿈 많이 꾸셨나요? 저는 호랑이 꿈은 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어떤 호랑이 꿈을 꾸셨나요? 어떤 내용인 지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될 것 같은데요, 최대한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고양이 꿈해몽

저는 고양이를 너무나도 키우고 싶은데 고양이 털을 두려워하는 가족이 있어 사진이나 동영상으로만 대리만족을 할 수밖에 없는 형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끔 꿈에 고양이가 나오더라고요.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