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두꺼비 꿈 해몽 18가지

oliver2000 2022. 4. 25. 12:57
728x90
반응형

 

현대에서는 두꺼비를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죠. 인터넷 검색을 통해 '두꺼비가 이렇게 생겼구나'를 알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꺼비 꿈을 꾸셨다면 대체 이 꿈을 왜 꾸게 된 것인지 매우 궁금하실텐데요, 두꺼비는 해몽에서 어떻게 해석이 되고 있는 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황금두꺼비가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들어오고 많은 재물이 들어오며 무병장수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두꺼비가 품안으로 들어오는 꿈
막대한 재물이 들어와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릴 만사형통의 꿈이라고 해요.

▶ 예쁜 꽃이 두꺼비로 변하는 꿈
그 동안 토자했던 사업이 비로소 때를 만나 크게 번창하며 이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을 꿈이라고 합니다.

 

 

▶ 두꺼비 잡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사업이 크게 성공할 꿈으로 만일 태몽이라면 장차 대성할 아이를 낳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두꺼비에게 물리는 꿈
현재 잘 진행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좋지 않은 국면으로 접어들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두꺼비를 죽이는 꿈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던 일이나 사업 등에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하니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이 되겠습니다.

▶ 두꺼비를 보는 꿈
만일 수험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합격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두꺼비가 나무 또는 전봇대를 타고 올라가는 꿈
이는 입신출세를 의미하는 것으로 스타가 되거나 취직 합격 승진 당선 사업성공등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 두꺼비가 집밖으로 나간 꿈
두꺼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좋은 꿈이지만 나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손재수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두꺼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들어와 앞으로 먹고 살 걱정이 없어진다는 의미의 기쁜 꿈이라고 합니다.

 

 

▶ 두꺼비가 우물 안에 가득 찬 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와 풍족한 삶을 살게 되며 가정이 화목해질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두꺼비가 돌아다니는 꿈
별 볼일 없는 사람을 만나 소득없는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두꺼비가 맑은 물에서 노는 꿈
내가 원하는 일 또는 계획하고 있는 일 등이 모두 내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질 꿈이라고 해요.

 

728x90

 

▶ 두꺼비가 울면서 이곳 저곳을 뛰어다니는 꿈
현실에서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매사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 두꺼비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내가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두꺼비가 황소처럼 커 보이는 꿈
조그맣게 시작한 사업이 장차 크게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뿔이 난 두꺼비 보는 꿈
이는 좋지 않은 상황들을의미한다고 하니 매사 신중한 언행에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황금두꺼비를 손으로 잡는 꿈
장차 훌륭한 자식을 낳을 태몽이라고 합니다. 태몽이 아닌 경우 사업이 번창한다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두꺼비 꿈을 정리해보니 두꺼비가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황금두꺼비를 보거나 날아가거나 올라가는 두꺼비를 보는 경우는 매우 좋은 길몽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립니다. 현재 하고 계시는 일에 최선을 다해 몰두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일 좋지 않은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꿈이란 무의식의 반영으로 현실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꿈자리 또한 사나워지는 법이니까 말이죠. 이럴 때 일 수록 한 템포 쉬어가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까이 보았을 때는 답이 안 보이던 문제들도 멀리 떨어져 남 일 처럼 보다보면 해답이 떠오르는 경우도 많으니 말이죠. 

 

옷 가방 신발 지갑 시계 반지 돈 선물 받는 꿈

지난밤 선물 받는 꿈 꾸셨나요? 꿈속에서 선물을 받으면 기분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특히 정말 내가 원했던 선물을 받았다면 그 기쁨이 더더욱 클 것 같아요. 그런 꿈을 꾸고 나면 하루 종일

happymocca.tistory.com

 

펑펑 우는 꿈 34가지

꿈 속에서 뭐가 그리 서러운 지 베갯잇이 흥건히 젖을 정도로 펑펑 울다 깬 적 있으신가요? 이런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꿈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

happymocca.tistory.com

 

밥 먹는 꿈 21가지

꿈 속에서 밥 드셨나요? 혼자? 또는 많은 사람들과? 아니면 조상님이나 부모님과 드셨나요? 밥은 해몽에서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구리 꿈 29가지  (0) 2023.01.11
무지개 꿈 20가지  (0) 2022.04.26
과일 꿈 해몽 30가지  (0) 2022.04.24
까마귀 꿈 27가지  (0) 2022.04.18
사자꿈 해몽 20가지  (0) 2022.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