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과일 꿈 해몽 30가지

oliver2000 2022. 4. 24. 12:22
728x90
반응형

 

과일 꿈 꾸셨나요? 꿈에 과일이 나오면 기분이 너무 상큼하고 향기로울 것 같은데요, 물론 다양한 상황의 다양한 꿈이 있겠지만 말이요. 과일은 주로 어떻게 해석이 되는 지 왜 과일 꿈을 꾸게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과가 나무에 달려 있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서 내가 기대한 것 이상의 좋은 성과를 낼 길몽이라고 해요.

▶ 잘 익은 사과 먹는 꿈
내가 현실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집안에 경사가 들어올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잘 익은 사과를 따는 꿈
미래에 성공할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라고 합니다. 사과의 갯수만큼 아이가 장차 갖게 될 직업의 개수라고 하네요.

 

 

▶ 커다란 수박을 안고 있는 꿈
장차 복덩어리가 될 자식을 낳을 태몽이라고 해요.

▶ 잘 익은 수박을 먹은 꿈
나에게 좋은 일들이 일어나고 그로 인해 주변인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수박 받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 사업 등이 모두 성공적으로 잘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탐스러운 포도송이를 본 꿈
현실에서 모든 일들이 다 잘 풀리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포도 먹는 꿈 또는 가지고 있는 꿈
포도는 행운을 상징하는 과일로 앞으로 모든 일들이 다 잘 풀릴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과일을 먹은 꿈
만일 좋은 과일을 먹었따면 연애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해요.

▶ 과일이 썩은 꿈
만일 꿈에서 과일이 썩어있었다면 운기가 저하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나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오렌지 꿈
과수원이나 농장에서 잘 익은 오렌지를 따는 꿈은 많은 재물을 얻거나 장차 큰 부자가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라고 합니다.

▶ 바나나 껍질을 밟아 미끄러진 꿈
예상대로 시험에 떨어지거나 해고를 당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당장은 힘들어서 죽을 것 같아도 지나고 보면 아무 것도 아닌 일들이 인생에서는 참 많습니다. 그 순간만 잘 이겨낸다면 나중에 더 좋은 일들이 올 것을 믿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두를 산 꿈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와 내가 원하는 것들을 모두 이룰 꿈이라고 합니다.

▶ 자두를 따는 꿈
일이나 사업 등이 모두 순조롭게 잘 풀려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복숭아 먹는 꿈
꿈에서 잘 익은 복숭아를 먹었따면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좋은 결실을 볼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복숭아를 받는 꿈
금전운 연애운 등 각종 운기가 상승하여 많은 행운이 찾아올 꿈이라고 해요.

▶ 복숭아꽃이 만발한 꿈
그 동안 열심히 살아온 삶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만일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의미이기도 합니다.

 

 

▶ 감을 먹는 꿈
예전에 이별했단 사람과 재회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감을 따는 꿈
이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권세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떨어진 감을 먹은 꿈
이는 다른 이들로부터 무시를 받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하니 평소보다 언행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728x90

 

▶ 과수원 꿈
만일 과수원에서 바구니 가득 과일을 담았다면 많은 복과 재물이 들어올 길몽을 의미힌다고 합니다.

▶ 참외 먹는 꿈
이는 건강한 아들을 낳을 태몽이라고 해요.

▶ 누가 과일을 따 준 꿈
청탁 또는 계약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져 생각지도 못했던 부수입이 발생하거나 좋은 직장에 취직할 수 있음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귤을 먹는 꿈
현실에서의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 또한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귤을 사는 꿈
만일 미혼남자가 귤을 샀다면 아름다운 여자와 장차 결혼을 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산에서 과일을 따는 꿈
장차 큰 인물이 될 자식을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 신 과일을 먹는 꿈
신 과일은 해몽에서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나에게 해를 끼칠 인물이 나타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딸기를 받는 꿈
예쁜 딸을 낳을 태몽이거나 연애를 시작하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과일을 통째로 삼킨 꿈
각종 권리 명예 등을 얻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이상 과일 꿈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결실을 의미하는 과일인 만큼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과일에 관한 꿈은 태몽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신과일 썩은과일 떨어진 과일 남에게 빼앗긴 과일 등은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기는 하지만 이런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현실에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일 경우 꿈자리가 사나울 수 있는데 이는 꿈이라는 것이 대부분 심리적인 요인에 크게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잠시 쉬어가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펑펑 우는 꿈 34가지

꿈 속에서 뭐가 그리 서러운 지 베갯잇이 흥건히 젖을 정도로 펑펑 울다 깬 적 있으신가요? 이런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꿈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멧돼지 꿈 20가지

멧돼지 꿈 꾸셨나요? 꿈에 돼지가 나오면 복권을 구매하게 되는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멧돼지 꿈은 돼지 꿈과 과연 어떻게 다를까요? 멧돼지 꿈에 대해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

happymocca.tistory.com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지개 꿈 20가지  (0) 2022.04.26
두꺼비 꿈 해몽 18가지  (0) 2022.04.25
까마귀 꿈 27가지  (0) 2022.04.18
사자꿈 해몽 20가지  (0) 2022.04.07
닭 꿈 해몽  (0) 2022.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