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닭 꿈 해몽

oliver2000 2022. 4. 6. 12:49
728x90
반응형

 

집에서 닭 키워 보셨나요? 요즘은 마당있는 집이 드물어서 도시의 아이들이 직접 마당에서 닭을 키워보기 어렵죠. 저는 어렸을 때 학교 앞에서 병아리를 사와 닭으로 키워낸 적이 여러 번 있습니다. 정성을 다해 키워놓았는데 어른들은 동심을 무참히 짓밟아 버렸습니다. 저의 허락도 없이 제가 학교에 간 사이에...

닭꿈 꾸셨나요? 닭이 꿈에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도 매우 궁금한데요,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흰 닭을 보는 꿈
해몽에서 흰색은 길조였는데 흰 닭 또한 좋은 일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집에서 기르던 닭을 답는 꿈
횡재수가 들어와 일이나 작품 등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닭이 마당에서 모이를 쪼는 꿈
집안에 경사가 들어오거나 재물복이 있는 며느리가 들어와 잔치를 벌이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닭이 모이를 쪼아 먹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계약 등이 성사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해요.

▶ 여러마리의 암탉이 모여있는 꿈
많은 재물이 가득 쌓여있는 상황을 의미한다고 하니 길몽이겠습니다.

 

 

닭이 알을 낳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라고 하니 기회라고 생각하면 망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병아리가 알을 품고 있는 꿈
큰 행운이 들어와 나의 일 또는 작품이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만일 수탉이 알을 품고 있었다면 손재수를 주의하세요.

알이 병아리가 되는 꿈
집안에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꿈이라고 해요.

 

 

▶ 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
직장이나 조직 또는 단체에서 나를 따르는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병아리가 어미닭을 따르는 꿈 또는 병아리가 닭이 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사방에 병아리 소리가 들리는 꿈
나를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만일 연예인 또는 예술가라면 많은 인기를 얻게 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728x90

 

암탉이 오는 꿈
이는 가정의 불화 구설수 등을 의미한다고 하니 될 수 있으면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수탉이 두는 꿈
신분 또는 지위가 올라가고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될 꿈이라고 해요.

새벽에 닭이 오는 꿈
내가 소원했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니 현재 계획중이거나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많은 계란을 본 꿈
일이나 사업을 추진하는 데 있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꿈이라고 해요.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새로운 일이나 사업 등에 투자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닭을 보는 꿈
현재 계획중이거나 진행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 이로 인해 재물과 지위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닭이 나무에 오르는 꿈
현재 내가 속해있는 직장이나 단체의 대표가 될 꿈이거나 취업준비생의 경우 취업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해요.

▶ 닭이 지붕위에 올라간 꿈
배우자 또는 애인의 변심이 의심되는 상황일 수 있다고 합니다.

 

 

▶ 닭을 요리해 먹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이 꿈을 꾸셨다면 건강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치킨을 먹는 꿈
의외로 파티나 결혼식 등에 초대받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닭의 다리가 묶여 꼼짝달싹 못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 또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잘못된 처신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닭이 깃털을 다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어 기쁨을 누리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내가 독수리가 되어 병아리를 잡아먹은 꿈 병아리를 죽인 꿈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승리를 거두어 기쁨을 만끽하게 될 꿈이거나 또는 나를 방해하던 무리로부터 벗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닭이 봉황으로 변하는 꿈
그 동안 풀리지 않던 사업이 후련하게 풀려 성공과 함께 명성을 날리게 될 길몽이라고 하빈다.

▶ 닭이 내게 말하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민한다고 하니 평소보다 언행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닭 주둥이를 자르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계약이 있다면 무사히 성사될 꿈이라고 해요.

▶ 닭이 하늘을 날고 있는 꿈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이라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아니라면 출세를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수탉이 싸우는 꿈
이는 집안팎으로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시비수, 구설수, 소송을 주의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수탉이 덤비는 꿈
나쁜 사람에게 시달리게 되거나 위장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닭이 뱀에 휘감겨 있는 꿈
이는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고 건강 또한 안 좋아질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좀 더 여유를 갖고 차분히 일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이 오리나 거위와 싸워 죽이는 꿈
골치아픈 일들이 모두 해결되어 이제부터는 이득을 얻게 될 것을 예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닭꿈을 정리해보니 대체로 재물 사업 명성 성공 등을 의미하는 길몽이 많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만일 안 좋은 해몽에 해당되는 닭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이란 내 무의식의 반영으로 현실에서의 걱정 불안 초조 두려움 막막함 등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힐링하시면서 조금 쉬어가는 것은 어떨까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자기 자신 그리고 건강이라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돼지 꿈 50가지

돼지 꿈 하면 '돈'과 관련된 최고의 길몽으로 알고 있는데요, 다양한 상황 그리고 꿈을 꾼 사람이 꿈을 꿀 때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지난 밤에 돼지 꿈 꾸셨

happymocca.tistory.com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밥 먹는 꿈 21가지

꿈 속에서 밥 드셨나요? 혼자? 또는 많은 사람들과? 아니면 조상님이나 부모님과 드셨나요? 밥은 해몽에서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르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마귀 꿈 27가지  (0) 2022.04.18
사자꿈 해몽 20가지  (0) 2022.04.07
토끼꿈 27가지  (0) 2022.04.05
달꿈 24가지  (0) 2022.04.01
악어 꿈 27가지  (0) 2022.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