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연예인 나오는 꿈

oliver2000 2020. 12. 11. 20:44
728x90
반응형

 

연예인 나오는 꿈을 꾸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은데요, 물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어야만 합니다. 싫어하는 연예인이나 전혀 생뚱맞은 연예인이 나오면 안됩니다^^; 어쨌든 연예인 나오는 꿈은 무슨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연예인 나오는 꿈에 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연예인 만나는 꿈
: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멀리서 연예인 보는 꿈
: 재물운, 명예운이 가까운 미래에 높아질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연예인이 자살하는 꿈
: 나의 인기, 명예가 올라갈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
: 꿈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은데요, 만일 그 연예인과 즐겁게 대화를 했다면 길몽, 아무 대화도 나누지 않았다면 내 주변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내가 연예인이 된 꿈
: 이 꿈을 꿨다면 정말 너무 행복할 것 같은데요, 의외로 주변사람들과의 갈등, 마찰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평소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겠습니다.

 

 

 

 

· 연예인과 스킨쉽 하는 꿈
: 그 동안 기다려왔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내가 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연예인과 사귀는 꿈
: 현재 진행중인 일, 사업등이 성공하고 실력을 인정받게 되어 명성도 높아질 길몽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사진찍는 꿈
: 유명인과 같이 일을 하게 되어 나 또한 유명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에게 싸인받는 꿈
: 싸인이 상징하는 것은 계약,당첨, 약속 등을 의미하는 것으로, 부동산이나 사업상의 계약이 성사되어 그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이 나에게 말 거는 꿈
: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꿈에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같이 노래하는 꿈
: 동업자와 새로운 일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 조만간 내가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연예인과 같이 식사하는 꿈
: 수험생은 합격, 취업준비생은 취업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 손재수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금전적인 손실이나 피해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매사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 연예인에게 선물(귀금속)받는 꿈
: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꿈
: 내가 지금
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자는 꿈
: 지금까지 내가 노력해왔던 일, 사업, 투자 등이 성공을 거두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에게 망신당하는 꿈
: 나의 말과 행동으로 다른 사람들과 다툼, 언쟁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니, 평소 언행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연예인이 집에 오는 꿈/연예인을 초대하는 꿈
: 집안에 기쁜 소식이 날아들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 꿈 속에서 매우 행복한 결혼식을 치렀다면 금전운, 명예운이 크게 상승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국내연예인과 외국연예인이 합동공연하는 것을 보는 꿈
: 여러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되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등의 급성장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연예인 나오는 꿈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은 거의 대부분 좋은 꿈이네요. 축하드려요. 안 좋은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꿈이란 내 무의식의 반영인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너무 신경쓰지 않으셨으멶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에 찔리는 꿈  (0) 2020.12.16
시험보는꿈  (0) 2020.12.15
비행기 추락하는 꿈  (0) 2020.12.14
회사에서 짤리는 꿈  (0) 2020.12.12
머리카락 빠지는 꿈  (0)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