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비행기 추락하는 꿈

oliver2000 2020. 12. 14. 15:27
728x90
반응형

 

재난영화 같은 비행기 추락하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그야말로 공중에서 산산조각 나는 비행기에 안전벨트를 하고 가만히 앉아 눈만 똥그래진 채 얼음처럼 얼어붙은 제가 있었답니다. 왜 비행기를 탔는 지 왜 비행기가 폭발해서 추락하는 것인 지 알 수도 없는 채 잠에서 깼지만, 비행기 추락하는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오늘은 비행기 추락하는 꿈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비행기 사고로 내가 죽는 꿈
: 나의 주변사람들과 문제가 생겨 다툼이나 시비 또는 구설수 등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평소 언행에 더욱 더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내가 탄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 나에게 또는 나의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역시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었군요. 나와 가족의 주변상황을 세심하게 잘 살펴야겠습니다.

 

 

 

 

· 비행기가 구름에 가려지는 꿈
: 현재 고민중인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그 동안 원했던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가 눈 앞에서 멀어지는 꿈
: 나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좀 더 내 주변인물들에게 신경을 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비행기가 공중에서 폭발하는 꿈
: 나의 전반적인 신변이 변화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특히 사회적인 신분에 큰 변화가 올 것(안 좋은 쪽으로)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내가 탄 비행기가 아니라 다른 비행기가 공중에서 폭발한 것을 보았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보는 꿈
: 고민중인 일, 문제들이 있다면 말끔하게 모두 해결되고 내가 원했던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의외로 좋은 꿈이었네요.

 

· 비행기가 검은 연기에 싸여 추락하는 꿈
: 나의 신변(사회적 지위, 신분, 직위 등)이 안 좋은 방향으로 바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 주변상황을 꼼꼼히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비행기가 제멋대로 왔다갔다 하는 꿈
: 하고자 하는 일, 사업 등이 뜻하는 바대로 진행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행기의 날개에 문제가 생기는 꿈
: 다른 사람들과의 오해로 인해 시비, 다툼, 구설수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평소의 언행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꿈
: 사회적 지위의 박탈, 직장을 잃게 되거나 사업에 실패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뛰어 내리는 꿈
: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지금까기 비행기 추락하는 꿈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았는데요, 내가 탄 비행기에 문제가 생기거나 추락하는 경우는 안 좋은 쪽의 꿈, 다른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폭발하는 것을 보는 꿈은 의외로 길몽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음이 심란하고 복잡할 때 비행기 추락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너무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앞으로 좀 더 조심해야겠다' 정도로 가볍게 생각하고 넘기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에 찔리는 꿈  (0) 2020.12.16
시험보는꿈  (0) 2020.12.15
회사에서 짤리는 꿈  (0) 2020.12.12
연예인 나오는 꿈  (0) 2020.12.11
머리카락 빠지는 꿈  (0)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