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시험보는꿈

oliver2000 2020. 12. 15. 16:19
728x90
반응형

 

시험보는꿈 가끔씩 꾸시나요? 저는 현실에서 심란한 일이 있으면 꼭 한 번 씩은 꾸는 것 같아요. 사실 시험볼 일도 없는 성인인데 말입니다. 시험보는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시험보는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인 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시험보는꿈
: 원하는 일, 목표 등을 이룰 수 있음을 뜻하는 좋은 꿈으로,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업을 할 꿈이라고 합니다.

 

· 시험에 합격하는 꿈
: 현실에서는 시험의 불합격, 취업실패 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험문제를 하나도 못 푼 꿈
: 시험이 너무 어렵거나 내가 공부한 시험범위가 아니어서 문제를 하나도 못 푼 꿈은 현실에서의 불안, 초조한 마음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 사고로 시험을 보지 못하는 꿈
: 현실에서의 내가 시험을 볼 준비가 아직 되어 있지 않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 시험에 지각하는 꿈
: 내가 해야할 일, 지켜야할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해 곤란을 겪게 될 꿈이라고 하니, 평소 내가 해야할 일 또는 시간약속 등을 잘 지켜야하겠습니다.

 

 

· 시험성적이 좋아 상을 받는 꿈
: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 또는 사업에 자신이 없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하네요.

 

 

· 시험문제가 아주 쉬운 꿈
: 현실에서의 내가 시험에 자신이 없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험에 불합격하는 꿈
: 현실에서의 내가 실력을 제대로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합격자 명단에 내 이름이 돋보이는 꿈
: 시험 등에서 수석으로 합격할 길몽이라고 합니다.

 

 

· 시험에 떨어져 부모님에게 크게 혼나고 우는 꿈
: 시험에 합격하여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시험에 떨어진 꿈
: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 답안지 글자가 선명히 보이는 꿈
: 현재 준비중인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면접시험이나 구술시험을 보는 꿈
: 학문적, 사업적인 측면에서 다른 상대방과 토론을 벌이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시험을 보는데 필기구가 없어 쩔쩔매는 꿈
: 일, 사업 등을 진행하는데 열심히 노력하나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실수로 답을 틀리고 안타까워하는 꿈
: 현실에서 걱정했던 일들이 의외로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컨닝하는 꿈
: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서 합격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은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시험볼 일이 없는데 시험보는 꿈
: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꿈이라고 합니다.

 

 

 

 

 

시험보는꿈을 정리해보니 시험을 못 보거나 컨닝하거나 답을 틀리는 경우가 의외로 좋은 꿈에 해당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역시 꿈은 반대인걸까요?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 싸는 꿈 똥 누는 꿈 해몽 총정리  (0) 2020.12.30
칼에 찔리는 꿈  (0) 2020.12.16
비행기 추락하는 꿈  (0) 2020.12.14
회사에서 짤리는 꿈  (0) 2020.12.12
연예인 나오는 꿈  (0) 2020.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