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쓰나미 꿈 해몽

oliver2000 2021. 1. 4. 18:40
728x90
반응형

 

거대한 규모의 재난영화처럼 쓰나미가 집 안을 덮치고 온 세상을 덮치는 꿈 꾸신 적 있나요? 정말 실감나는 쓰나미 꿈을 꿔 본 적이 있는데요,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고무 대야같은 것을 타고 부서진 막대기 같은 걸로 노를 저으며 여기 저기 흩어진 가족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꿈이었습니다^^; 물론 꿈 속이라 다 구했습니다. 그리고 매우 안심하며 꿈에서 깨어났죠.

여러분들도 쓰나미 꿈 꾸신 적 있나요? 꿈해몽에서 쓰나미는 어떻게 해석이 되는 지 쓰나미 꿈은 왜 꾸는 것인 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쓰나미에서 살아남은 꿈
: 난관에 부딪히지만 잘 극복해낼 것을 뜻한다고 해요.

 

 

▶ 쓰나미에 빨려 들어가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 사업 등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쓰나미에 배가 뒤집히는 꿈
: 일, 사업, 가정, 대인관계 등 모든 일들이 내가 원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내 맘대로 흘러가지 않을 때는 그냥 한 템포 쉬어가는 것이 제일 좋더라구요.

 

 

 

 

 

 

▶ 쓰나미가 나를 삼키는 꿈
: 어려운 상황이 닥칠 수 있을 것임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쓰나미로 도망가는 꿈
: 현실에서 힘든 일이 닥쳤는데 도망가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해요. 내가 해결할 수 있는 일이라면 빨리 해결하는 것이 최고인 것 같아요. 미루는 동안 스트레스만 받고 어차피 나만 해결할 수 있는 나의 문제니까 말이죠. 

 

 

▶ 쓰나미에 집이 잠기는 꿈
: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고 사업이 번창할 길몽이라고 해요.

 

 

 

728x90

 

 

 

▶ 쓰나미가 산을 덮치는 꿈
: 직장인은 승진,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할 꿈으로, 꿈 속에서 쓰나미는 클 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쓰나미에 휩쓸려 죽는 꿈
: 꿈해몽에서 내가 죽는 것은 길몽이었죠. 역시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질 길몽이라고 합니다.

 

 

 

 

 

 

▶ 쓰나미가 마을을 집어삼키는 꿈
: 이 꿈은 내가 속한 직장이나 단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쓰나미로 집안에 흙탕물이 밀려 들어오는 꿈
: 흙탕물이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쓰나미가 일어나는 것을 한가롭게 바라보는 꿈
: 미처 생각지 못했던 행운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며 그로 인해 많은 재물 또한 얻게 될 꿈이라고 해요.

 

 

 

 

▶ 쓰나미 때문에 높은 곳으로 피난가는 꿈
: 높은 곳으로 피난 가는 것은 나쁜 운을 피해 달아나 안전해짐을 의미한다고 해요.

 

 

▶ 쓰나미로 들판이 물에 잠기는 꿈
: 내가 속해있는 조직의 리더가 되어 명성을 떨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쓰나미 꿈은 그 규모가 클 수록, 맑은 물일 수록, 내가 죽었을 경우 등이 길몽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규모의 거대함 만큼 성공했을 때의 명성이 드높아지고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가 있네요. 

반대로 현실이 너무 힘들고 지치고 심란할 때 또는 건강이 안 좋을 때 복잡한 마음이 꿈에 반영되는 심리몽을 꿀 수 있다고 하니, 안 좋은 쓰나미 꿈을 꾸셨다 하더라도 너무 기분 나빠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안 좋은 꿈을 계기로 '좀 쉬어야겠다' 또는 '건강관리 좀 해야겠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무사히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