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

oliver2000 2021. 1. 4. 17:05
728x90
반응형

 

 

연예인 나오는 꿈 꾸셨나요? 

연예인과 내가 매우 친한 사이라던가, 연예인이 나를 오히려 연예인 취급한다던가, 그 연예인과 같은 레벨의 수 많은 다른 연예인들 사이에 자연스레 어울려 파티를 즐긴다던가 하는 꿈을 꾸게 되면 괜히 기분이 좋고 내가 대단한 사람이라도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하루종일 기분이 좋을 것 같은데요, 네. 저는 그런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화려한 파티에 그 연예인 뿐만 아니라 유명한 정치인, 심지어 대통령까지 나와 매우 친숙하게 대화를 하고 같이 칵테일을 마시고 뷔페를 먹은 적이 있습니다. 물론 꿈에서요^^; 

여러분은 어떤 연예인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싫어하는 연예인이 나온다면... 그 꿈은 다시 생각해봐야겠습니다만^^; 일단 연예인 나오는 꿈은 왜 꾸는 것인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간략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 연예인 만나는 꿈
: 어떤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연예인이 자살한 꿈
: 나의 인기, 명예가 올라갈 꿈이라고 하네요.

 

 

▶ 내가 멀리서 연예인을 보는 꿈
: 머지않은 미래에 재물운, 명예운이 들어올 것을 알려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온 꿈
: 만일 그 연예인과 즐겁게 대화를 했다면 길몽,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면 주변인과의 사이가 안 좋아질 꿈이라고 해요. 주변 사람들에게 잘해야겠습니다^^

 

 

▶ 관심없는(안 좋아하는)연예인이 나를 유혹해 동침하는 꿈
: 내가 관심없던 일이 트렌드가 되어 내가 그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 연예인과 사귀는 꿈(데이트하는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 사업 등이 잘 풀려 실력을 인정받게 되고 그로 인해 명성 또한 높아질 꿈이라고 해요.

 

 

 

 

 

 

▶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 나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뜻하지만, 결혼하는 내가 너무 행복했다면 금전운, 명예운이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일 수도 있습니다. 

 

 

▶ 연예인에게 싸인받는 꿈
: 꿈에서의 싸인은 계약(부동산, 사업), 당첨 등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큰 명예와 부를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연예인과 사진 찍는 꿈
: 유명인과 협업하게 될 일이 생기고 그 일로 인해 나 또한 유명세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728x90

 

 

 

▶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
: 수험생은 합격, 취준생은 취직에 성공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자는 꿈
: 지금까지 시간, 돈을 투자하며 오래 노력해왔던 일에서 드디어 성과를 얻게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 의외로 내 주변사람들과 갈등을 겪게 될 것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해요. 평소 말과 행동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연예인과 스킨십 하는 꿈
: 오래 기다렸던 기쁜 소식이 오거나, 원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뜻한다고 해요.

 

 

▶ 연예인과 싸우는 꿈
: 내가 하고 있는 일, 사업 등이 방해하는 경쟁자로 인해 잘 안 풀리거나, 직장인은 상사의 간섭등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 내가 원하는 일을 조만간 이루게 될 꿈이라고 해요.

 

 

▶ 연예인에게 선물(보석 등)받는 꿈
: 집안에 좋은 일(돈, 성공, 명예, 지위, 권력) 이 생길 길몽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같이 노래하는 꿈
: 새로이 시작하는 일이나 사업이 동업자로 인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
: 시비, 다툼,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하는 꿈
: 생각지도 못했던 손재수,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해요.

 

 

▶ 연예인이 집에 오거나, 집으로 초대하는 꿈
: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연예인은 좋은 의미로는 명성이 높아지고 그로 인해 재물이 들어올 것을 뜻하는 길몽, 안 좋은 의미로는 구설수, 시비, 다툼 등으로 해몽이 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연예인은 대중의 평판으로 이루어지는 직업이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길몽으로 해석되는 연예인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려요^^

안 좋은 해몽의 연예인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그냥 가볍게 '평소보다 말과 행동을 더 신중하게 해야겠구나' 정도로 생각하시고 넘기시면 좋겠습니다. 대인관계가 중요하다 생각되신다면 내 주변사람들을 좀 더 세심하게 챙기실 필요가 있겠고,  '천상천하유아독존' 스타일 이시라면 뭐 주변에서 뭐라고 하든 신경쓸 필요없이 내 목표만을 생각하며 하루하루 충실히 열심히 살아가시는 것이 최고입니다. 지나고 보면 말이죠^^ 건강 꼭 챙기시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