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바람피는 꿈 23가지

oliver2000 2022. 3. 15. 12:53
728x90
반응형

 

꿈에서 바람피는 본인 또는 상대방을 보고 화들짝 놀라거나 꿈인데도 불구하고 분기탱천하여 화들짝 잠에서 깬 적 있으신가요? 저는... 없는 것 같습니다^^; 바람피는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참으로 궁금한데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바람피는 상대방의 배우자와 아이를 만난 꿈
현실에서 비밀리에 진행중인 일이 발각되어 구설수에 오를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 바람피는 사람과 키스한 꿈
현실에서 새로운 일이나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예고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자하는 욕구가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728x90

 

▶ 남편이 바람피는 꿈
머지않은 미래에 새로운 일에 몰두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이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 아내가 바람피는 꿈
현실에서 나의 지위가 드높아지고 명성 또한 높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실제 아내에 대한 의심으로 이러한 꿈을 꾸기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엄마가 바람피는 꿈 / 아빠가 바람피는 꿈
어머니와의 관계가 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앞으로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 정신적 독립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내가 바람피는 꿈
앞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새로운 인연을 시작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현재 애인과 바람피는 꿈
현재 내 옆에 있는 애인과의 연애가 아주 흡족하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 헤어진 애인과 다시 만난 꿈
현재의 애인에게 불만이 있거나 이전 애인에 대한 그리움이 클 경우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하네요.

▶ 지인과 바람피는 꿈
꿈에 등장한 그 사람과의 사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직장상사와 바람피는 꿈
실제로 직장상사에 대한 연모의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 바람피다 사람들에게 걸리는 꿈
현실에서의 일 처리에 있어 부주의하다는 의미로 좀 더 신중한 일 처리 및 언행이 필요하다는 뜻의 꿈이라고 하네요,.

▶ 바람피던 사람과 헤어진 꿈
현재의 내 자리로 다시 되돌아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바람피운 상대와 결혼을 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또는 부동산 계약의 성공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남편이 모르는 아이를 집으로 데리고 오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모두 잘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
사람들과의 소통부족으로 인해 꾸는 꿈으로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원하는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일 경우가 많아고 하네요.

 

 

▶ 상대방이 바람피는 것을 보나 싸우지는 않는 꿈
꿈에 등장한 상대와의 관계가 더더욱 돈독해질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애인도 배우자도 없는데 바람피는 꿈
현실에서 느끼는 외로움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이라고 하네요.

▶ 바람피는데 죄책감을 느낀 꿈
상대에게 알리고 싶지 않는 나의 비밀을 숨기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 애인이 바람을 피워 크게 싸운 꿈
현실에서 애인에 대한 불평 불만이 극에 달한 상태일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하네요. 상대방이라고 나에 대한 불만이 없을까요? 서로 다른 사람이 만났는데 사랑한다면 이해하고 맞춰가는 과정이 필요하겠죠?!

▶ 내 애인이 바람피는 꿈
현재의 내 연인에 대한 믿음이 흔들릴 경우 의심하는 마음이 커지는 경우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하네요.

▶ 다른 상대에게 관심을 가지는 꿈
새로운 일이나 업무 또는 사업으로 옮겨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바람피는 꿈에 대한 여러가지 해몽을 정리해보았는데요, 바람피는 꿈은 대부분 심리몽에 가깝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꿈이란 복잡한 현실생활 속에서 내가 미처 캐치하지 못한 어떤 사실이나 문제들을 내 무의식이 알아차리고 꿈이라는 수단을 통해 나에게 알려주는 것이라고 하니 참으로 고마운 존재인 것 같아요. 꿈으로 인해 내 문제점을 조금이라도 자각하고 미리 대비하고 조심할 수 있다면 말이죠. 그러니 나쁜 꿈이라고 해서 무조건 기분나빠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펑펑 우는 꿈 34가지

꿈 속에서 뭐가 그리 서러운 지 베갯잇이 흥건히 젖을 정도로 펑펑 울다 깬 적 있으신가요? 이런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로 꿈 해몽이 되는 지 최대한 많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

happymocca.tistory.com

 

불 나는 꿈 28가지

지난 밤 불 나는 꿈 꾸셨나요? 불은 해몽에서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꿈 속의 상황 꿈을 꾼 사람이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전쟁 꿈 전쟁나는 꿈 전쟁나서 피난가는 꿈

전쟁 나는 꿈 꾸셨나요? 그 꿈속에서 여러분은 어떤 모습이셨나요? 군인이 되어 용감하게 싸우셨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들과 열심히 피난을 가셨나요? 아니 명 공포심으로 패닉 상태에 빠져 계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어 꿈 27가지  (0) 2022.03.28
키스하는 꿈 20가지  (0) 2022.03.22
용꿈 17가지  (0) 2022.03.14
바퀴벌레 나오는 꿈 25가지  (0) 2022.03.08
저승사자 꿈 18가지  (0) 2022.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