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키스하는 꿈 20가지

oliver2000 2022. 3. 22. 15:59
728x90
반응형

 

로맨틱영화의 키스하는 장면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자기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죠. 파스텔처럼 화사한 세상에 꽃가루가 날리고 화면이 바뀌면서 웨딩드레스와 꽃 그리고 교회의 종소리... 인생이 이러한 해피엔딩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광경이죠.

키스하는 꿈 꾸셨나요? 꿈을 꿀 때의 느낌 또는 기분이 어떠하셨나요? 꿈은 스토리도 중요하지만 등장인물 그리고 내가 그 꿈을 꿀 때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키스하는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떠한 의미가 있는 지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처음 보는 미남이 나에게 키스하는 꿈
일 또는 사업이 잘 진해오디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오래 오래 키스하는 꿈
우연히 꿈에 등장하는 인물에 대해 많은 것들을 알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
현실의 경쟁상대와의 대결에서 내가 우위에 있는 위치를 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728x90

 

▶ 미혼남이 애인과 키스하는 꿈
꿈을 꾼 미혼남이 꿈 속에서 키스 한 상대와 조만간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선녀와(신선) 키스하는 꿈
현실에서 이상적인 이성을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애인(연인)과 키스하는 꿈
현실에서의 연인으로부터 좋은 소식 또는 프로포즈를 받게 될 꿈이거나 또는 집안에 경사가 생길 길몽이라고 하빈다.

▶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해요. 다른 한 편으로는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와(남편과) 키스하는 꿈
가정의 평화를 의미하는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 헤어진 연인과 키스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진행되지 않거나 답답한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현실에서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하니 새로이 접근하는 낯선 사람을 주의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시체와 키스하는 꿈
내가 간절히 원했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업을 사업가라면 사업의 성공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동성끼리 키스하는 꿈
현실에서 좋은 투자자 또는 사업 파트너를 만나 성공적인 사업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억지로 다른 누군가와 키스한 꿈
만일 꿈에서 기분이 좋았다면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해왔던 일에 대한 성과를 얻을 꿈이라고 해요.

 

 

▶ 못생긴 이성과 키스하는 꿈
현실에서 이성문제로 인하여 불미스러운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낯선 사람에게 키스한 꿈
현실에서 나의 덕으로 많은 사람들의 지지와 옹호를 받게 되어 결국 적(경쟁자)을 이길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아내와 아이에게 키스하는 꿈
현실에서 가장으로서의 역할을 못하고 있는 자기 자신에 대한 반성이 표현된 심리몽이라고 해요.

 

 

▶ 뱀과 키스하는 꿈
현실에서 큰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키스를 하는데 상대가 입을 열지 않는 꿈
현실에서 잘못한 일에 대해 사과를 하지만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을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 키스 후 관계를 맺는 꿈
오래 노력했던 일이나 사업 등에서 성과를 거두게 되고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벌거벗은 아이와 키스하는 꿈
이는 전염병, 위장병, 유행성질환 등에 걸릴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하니 평소보다 더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키스하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이 중에 어떤 꿈을 꾸셨는 지 궁금하네요. 좋지 않은 해몽의 꿈을 꾸셨더라도 너무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혹시 일어날지도 모르는 불상사에 대비하는 자세는 필요하겠습니다. 미리 주의하라고 나에게 경고를 해주는 안 좋은 꿈이야 말로 더 좋은 존재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세상의 일이란 것이 모두 내 맘대로만 되지 않는 것이 인지상정이죠. 현실이 불안하고 미래가 두렵고 이래 저래 걱정할 일 투성이지만 차분히 오늘의 할 일에 최선을 다하다 보면 언젠가는 내가 뜻하는 바를 이루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것이 인생이니 말이죠.

 

 

홍수 나는 꿈 24가지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집콕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편안하게 힐링하는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 밤에 홍수 나는 꿈

happymocca.tistory.com

 

 

내가 결혼하는 꿈 29가지

꿈에 결혼하는 꿈 꾸셨나요? 기분이 어떠셨나요? 행복한 기분? 아니면 말로 형언하기 어려운 묘한 기분? 꿈은 상황과 꿈을 꾸는 사람이 꿈을 꿀 때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이 된다고

happymocca.tistory.com

 

 

자동차 꿈 해몽 25가지

자동차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운전면허를 딸 때 특히 많이 꾼 것 같아요. 그 이외에는 딱히 자동차 꿈을 꿀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동차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떤 의미인 지 최대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꿈 24가지  (0) 2022.04.01
악어 꿈 27가지  (0) 2022.03.28
바람피는 꿈 23가지  (0) 2022.03.15
용꿈 17가지  (0) 2022.03.14
바퀴벌레 나오는 꿈 25가지  (0) 2022.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