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족 친구 모르는 사람 귀신 돌아가신 아버지와 싸우는 꿈

oliver2000 2021. 5. 10. 17:35
728x90
반응형

 

 

지난밤 꿈에서 싸우셨나요? 누구와 싸우셨나요? 가족? 친구? 모르는 사람? 아니면 귀신 또는 돌아가신 가족 또는 친인척? 저는 가끔 싸우는 꿈을 꿉니다. 꿈속에서 싸웠는데 현실에서도 소리를 지르다 놀라서 벌떡 일어난 적도 있었는데요, 현실에서는 '그때 이 말을 했어야 했는데, 저 말을 했어야 했는데...' 하며 이불 킥을 하는 주제가 꿈속에서는 어찌나 잘 싸우는지 말싸움뿐만 아니라 칼싸움, 총싸움까지 완벽하더라고요. 이 맛에 꿈을 꾸나 봅니다^^

그나저나 싸우는 꿈은 왜 꾸는 것일까요? 어떤 의미가 있어 이러한 꿈을 꾸게 되는 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남자친구와 싸운 꿈
남자친구에 대한 불만 불평이 꿈에 반영된 심리 몽이라고 해요.

 

▶ 부부가 싸우는 꿈
실제 현실에서 부부가 말다툼을 하거나 싸우게 될 꿈일 수 있다고 합니다. 서로에게 다 못마땅한 점이 있겠지만 조율해나가며 행복하게 사는 게 최선 아닐까요?

 

▶ 두 사람이 싸우는 것을 본 꿈
시험, 고시 등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좋은 꿈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길몽이라고 합니다.

 

728x90

 

▶ 싸우다 코뼈 부러지는 꿈
한 순간의 실수로 오랜 시간 동안 공들였던 일이나 사업이 허사로 돌아가고 금전적인 손해까지 입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기인 듯하네요.

 

▶ 목숨 걸고 싸운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시비,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형제자매가 싸우는 꿈
학교, 직장, 대인관계에 있어 뒤틀렸던 부분이 조만간 잘 풀릴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싸우다 도망친 꿈
생각지도 못했던 실수로 윗사람에게 질타를 받게 될 꿈이라고 해요. 평소보다 더 꼼꼼한 일처리가 필요하겠습니다.

 

▶ 여자와 싸우는 꿈
나의 실수로 인해 명예가 추락하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꿈이라고 하니, 평소보다 더 언행에 신중을 기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귀신과 싸워 이긴 꿈
현실에서의 어려움에 맞서 싸워 이겨 낼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와 싸우다가 친구가 죽는 꿈
경쟁자, 라이벌을 제거하는 꿈이라고 해요

 

▶ 친구와 싸우다가 맞는 꿈
의외로 이 꿈은 어떤 위기가 닥치나 그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만들고 귀인의 도움까지 받아 성공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친구와 싸우다가 코피 흘리는 꿈
원하던 일이 손쉽게 이루어지거나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어머니와 싸우는 꿈
집으로부터 벗어나 독립하고 싶어 하는 심리가 반영된 심리 몽이라고 합니다.

 

▶ 아버지와 싸우는 꿈
나를 억압하고 강제하는 존재(아버지로 상징되는), 환경으로 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라고 하네요.

 

▶ 부자지간이 싸우는 꿈
가정, 직장에서의 윗사람과 아랫사람 간에 다툼, 불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군인이 되어 싸우는 꿈
내가 어떤 조직이나 단체의 리더가 되어 사업을 이끌게 될 꿈이라고 해요.

 


▶ 전쟁터에서 적과 싸운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모든 일들을 순조롭게 잘 해결하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 사람과 싸운 꿈
다른 사람들과 충돌을 벌이게 되나 의외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해요.

 

 

 

 

▶ 다른 사람과 싸워서 이긴 꿈
취준생은 취업을,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할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싸운 꿈
나의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평소 언행에 신중을 기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다른 사람과 싸우다 얻어맞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라고 해요.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맞을수록 더 좋은 대박 꿈이라 하니 꿈속에서는 많이 맞으셔도 좋겠습니다^^ 만일 피까지 철철 흘리셨다면 더더욱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 다른 사람과 싸워서 쓰러뜨린 꿈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칼싸움을 한 꿈
나와 비슷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나타나 나와 경쟁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누굴까요? 그 사람은...

 

▶ 칼로 한 번에 두 사람을 죽인 꿈
일타이피, 일거양득, 일석이조, 두 가지 일이 한 번에 성공할 길몽이라고 해요.

 

▶ 두 여자가 싸우는 것을 본 꿈
집안의 갈등, 불화 등으로 크게 스트레스받을 꿈이라고 하네요.

 

▶ 독수리 호랑이가 싸우는 꿈
나 보다 더 큰 경쟁자와 다투다 나만 힘들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꿈은 그동안 살아온 내 의식에 저장된 많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무의식에 나에게 꿈이라는 수단을 통해 미리 알려주고나 경고해주는 아주 고마운 존재'인 것 같아요. 평소의 나는 잘 모르지만 나의 무의식은 모두 알고 있다는 사실이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이상으로 싸우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싸움에 이기거나, 피를 흘리거나, 많이 맞거나 죽어도 길몽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또한 마음이 복잡하고 심신이 지쳐 있을 때도 싸우는 꿈을 많이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사에 너무 스트레스 많이 받지 마시고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면서 오늘 하루도 평안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