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지갑 잃어버리는 꿈

oliver2000 2021. 5. 10. 10:27
728x90
반응형

 

 

지갑 잃어버리는 꿈 꾸셨나요? 

현실에서 지갑을 몇 번 잃어버리거나 소매치기를 당한 적이 있습니다. 거의 패닉 상태에 빠져서 지갑을 찾아 헤맸지만 단 한 번도 지갑을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반대로 지갑이나 서류 봉투에 들어있는 많은 돈을 주어 주인에게 돌려준 적은 여러 번 있었는데... 제 것은 끝까지 찾을 수 없었던 가슴 아픈 기억이 있네요^^; 다 제 맘 같지 않은가 봅니다^^;

어떤 지갑 잃어버리는 꿈 꾸셨나요? 왜 이러한 꿈을 꾸게 되는 것인지 정말 궁금한데요, 지갑에 관련된 내용을 최대한 많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지갑을 잃어버린 꿈
내가 소중히 여기는 것들, 명예, 재물, 권리 등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의 일, 사업 등에서의 재정적인 상황을 꼼꼼히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더불어 인간관계, 가족관계도 잘 챙기셔야 하겠습니다.

 

▶ 다른 사람의 지갑을 훔치는 꿈
승진, 사업의 성공 또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삶을 살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지갑을 도둑맞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 사업 등이 예상보다 빨리 잘 풀려 그간의 노력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카드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지갑 잃어버리는 꿈 중에는 그래도 가장 적은 손실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가죽 지갑을 선물 받는 꿈
훌륭한 이성 친구를 사귀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돈이 넣어져 있는 지갑을 선물 받는 꿈
능력 있는 이성을 소개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갑에 돈이 가득 들어있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 내가 다른 사람의 지갑을 뺏는 꿈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번창하여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지갑이 비어 있는 꿈
금전적인 손실 또는 인간관계의 문제가 발생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지갑이 찢어지는 꿈
일, 사업, 연인, 동료, 지인 등과의 관계가 힘들어질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집에 도둑이 침입하여 지갑을 훔쳐 가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 행운이 따라주어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지갑을 강도 당하는 꿈
나의 명예가 떨어질 것을 뜻한다고 해요. 언행과 처신에 좀 더 신중해야 하겠습니다.

 

 

0



▶ 빈 지갑을 받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하니 일이나 사업, 인간관계에 있어 매사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지갑이 들어있는 가방을 잃어버린 꿈
나의 재산, 명예의 뿌리가 흔들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용물이 아니라 지갑이나 가방만 잃어버렸다면 충분히 해결 가능한 문제라고 하니 큰 염려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 지갑을 화장실이나 기타 다른 곳에 놓고 오는 꿈
나의 재산이 나도 모르는 사이 어디에선가 조금씩 새어나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정적인 분야를 꼼꼼히 살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쇼핑이나 식사 후 지갑을 열고 계산하는 꿈
나의 주도적인 진행으로 일이나 사업이 잘 처리되어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길을 가다가 우연히 지갑을 줍는 꿈
횡재수 또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돈이 가득한 지갑을 주운 꿈
횡새주를 의미하는 것으로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할 것이라는 의미희 길몽이라고 하네요.

 

728x90

 


▶ 지갑을 던지는 꿈
신분, 직위, 권리, 재산 등을 모두 포기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지갑 선물 받는 꿈
원하던 직장에 취업하거나 귀인의 도움으로 승진을 하게 되거나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에 조력자가 나타나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잃어버린 지갑을 친구가 찾아준 꿈
귀인의 도움으로 일, 경제적인 문제 모두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이 시점으로부터 생활이 안정될 것을 뜻한다고 해요.

 

▶ 잃어버린 지갑을 다시 찾는 꿈
고난, 역경을 극복해내고 재기하여, 땅으로 떨어졌던 나의 명예, 가치, 재물 등을 모두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지갑을 소매치기당하는 꿈
경제적 손실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당분간 치출에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 지갑 안의 일부만 분실한 꿈
지금까지 나의 상황을 어렵게 만들어왔던 경제적인 문제, 인간관계 문제 등이 모두 원만하게 잘 해결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이라고 해요.

 

 

 

 

▶ 지갑을 물에 빠뜨린 꿈
구설수, 시비, 다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이 꿈을 꾸셨다면 평소보다 언행에 더욱더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헌 지갑을 새 지갑으로 바꾸는 꿈
나의 직위, 신분 등이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지갑이 열려 돈 잃어버리는 꿈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골치를 앓던 문제를 모두 해결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지갑 잃어버리는 꿈이 의외로 다 안 좋은 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좋은 꿈들도 꽤 있는데요 이러한 꿈을 꾸신 분들은 일단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안 좋은 해석의 지갑 잃어버리는 꿈을 꾸셨다면 '평소보다 좀 더 처신과 경제적인 문제에 신경 쓰셔야 할 필요가 있겠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평안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