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머리 자르는 꿈

oliver2000 2021. 4. 20. 12:59
728x90
반응형

 

 

머리 자르는 꿈 꾸셨나요? 꿈속에서 머리를 자르거나, 잘리거나 하면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저는 굉장히 기분이 나빴던 것 같습니다. 사람에게 머리는 자존심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조선시대 양반들은 상투를 잘리는 것에 대해 목숨을 걸 정도였으니 말이죠. 저 역시 어린 시절 머리를 자르는 날이면 괜스레 서러워 눈물이 흐르더라고요^^; 

머리 자르는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머리 자르는 꿈
지금까지 나를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어 친구, 가족들의 축하를 받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머리를 잘랐을 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에 신경 쓰시고,  주변인과의 마찰을 경계해야 한다고 합니다. ​




▶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주변사람들과 오해, 다툼이 생겨 힘들어질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평소 언행에 좀 더 신중을 기해야 하겠습니다.

​​

728x90

 



▶ 머리를 멋지게 자르는 꿈
일이나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되며, 평소 원했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질 것 길몽이라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머리를 잘랐는데 그대로인 꿈
현재의 상황이 전혀 바뀌지 않는 갑갑한 상황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열심히 무언가를 하는데 전혀 진전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시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 시간을 묵묵히 견뎌내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다 보면 어느 순간 성장해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파이팅입니다.

 



​​

▶ 앞 머리 자르는 꿈
간절히 소망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이 올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


▶ 자른 머리를 버리는 꿈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행복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


▶ 내가 내 머리를 자르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회사를 그만두거나, 사업을 접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 머리를 자르다 멈추는 꿈
내가 계획했던 일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했던 일 등이 아무 성과 없이 허무하게 끝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삭발하는 꿈
이 꿈은 새로운 변화(좋은 쪽으로)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 머리를 잘랐는데 흉해 보인 꿈
꿈속에서 머리를 흉하게 잘랐다면, 대인관계가 일그러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해요. 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좀 더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 삭발당하는 꿈
강제로 삭발 당하는 꿈은, 집안, 사업, 건강 등에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나를 둘러싸고 있는 주변 환경(집안, 직장, 학교, 지인, 일, 사업 등)에 대한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 머리를 자르고 후회한 꿈
일이나 사업이 계획대로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 강제로 머리를 잘리는 꿈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그로 인해 재물을 잃거나 내가 의지했던 사람(가족, 친구, 지인 등)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헝클어진 머리를 자르는 꿈
나를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고급 미용실에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머리를 자르는 꿈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원하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


▶ 머리를 자르다 중간에 멈춘 꿈
누군가에게 부탁, 청탁한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머리를 단정하게 정리하는 꿈
근심 걱정거리였던 문제들이 모두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내가 다른 누군가의 머리를 잘라 주는 꿈
이성의 머리를 잘라주는 꿈은 관계가 돈독해짐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상대방이 기분 나빠하거나 화를 냈다면 반대로 사이가 나빠지거나 부부의 경우 불화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머리 자르는 꿈을 정리해보니 좋은 꿈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마음이 심란할 때, 불안할 때 많이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꿈이란 내 무의식의 반영입니다. 내가 너무 힘들고 지칠 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마음이 급하더라도 정답은 빨리 떠오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아무 것도 안하고 멍 때리고 있는 동안 정답 또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경우가 많죠. 아무 것도 안 하는 시간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컴퓨터도 과부하가 되면 잠시 꺼두었다 다시 켜는 게 훨씬 효율적이라는 사실 잘 아실 거예요. 기계나 사람이나 매 한 가지인 것 같아요. 조금 쉬어가도 큰 일 나지 않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면서 자기 자신을 아껴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자기 자신이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꾸셨나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은 보통 안 좋은 꿈인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잠에서 깨면 괜히 찜찜하곤 했는데요, 머리카락이 상장하는 의미가 고민, 근심, 걱

happymocca.tistory.com


​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톱 빠지는 꿈 발톱 깎는 꿈  (0) 2021.04.22
돈 줍는 꿈 총정리  (0) 2021.04.21
버스타는꿈  (0) 2021.04.19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정리  (0) 2021.04.18
어금니 빠지는 꿈  (0) 2021.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