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발톱 빠지는 꿈 발톱 깎는 꿈

oliver2000 2021. 4. 22. 10:49
728x90
반응형

 

 

발톱 빠져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어렸을 때 거칠게 뛰어놀다 두 번 정도 엄지발톱이 빠진 적이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얇은 막이 이미 자리 잡고 있어서 며칠 후에 똑같은 발톱이 생겨나더라고요. 어린 마음에도 굉장히 신기했던 추억인데요, 발톱 빠지는 꿈 또는 발톱 깎는 꿈 꾸셨나요? 어떤 느낌이셨나요?

발톱 빠지는 꿈 또는 발톱 깎는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해몽에서는 어떻게 해석이 되는 지 지금부터 발톱 빠지는 꿈 또는 발톱 깎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발톱 빠지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의 진행이 어려워지거나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이 들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라고 합니다.

 

▶ 발톱이 갈라지는 꿈
생각지도 못한 사고, 구설수, 다툼, 시비 등에 휘말릴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니, 평소 언행에 좀 더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발톱 깎는 꿈
지금까지 공들여 오던 일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가정 또한 화목해질 꿈이라고 하네요.

 

 

발톱을 가지런히 자르는 꿈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발톱에 때가 끼어 있는 꿈
일, 사업 등이 문제에 부딪히게 되거나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이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도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발톱이 검게 변한 꿈
경제적인 손실이나 손재수를 뜻한다 하니 전반적인 재정 상황에 대해 재점검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발톱이 깨끗한 꿈
하는 일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다른 사람이 내 발톱을 깎아 주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아주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발톱이 작아지는 꿈
나와 내 가족에 관련된 일들의 진행에 어려움이 생기고 실패나 중단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해요.

 

▶ 발톱에 패디큐어 받는 꿈
가족 간의 불화에 시달릴 수 있음을 의미하니 가족 간에도 말과 행동에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발톱이 붉어지는 꿈
각 종 병이 깨끗히 낫게 되고 다시 건강해질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썩은 엄지발톱이 빠지는 꿈
큰 난관을 잘 극복해내고 일, 사업 등이 승승장구하게 되어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발톱이 깨지는 꿈
질병, 사고수를 의미한다고 하니 특히 건강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엄지 발톱이 빠지는 꿈
나의 윗사람, 직장상사 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고,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새끼 발톱이 빠지는 꿈
나의 아랫사람에 문제가 생기거나 질병, 사고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나의 아랫사람(가족, 후배, 직장 부하 등)을 세심하게 살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아픈 발톱을 뽑아버리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건강해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긴 발톱을 자르는 꿈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내고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발톱이 점점 길어지는 꿈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지만 귀인이 나타나 무사히 잘 극복해내고 같이 성장해 나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발톱이 새로 나는 꿈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내고 인간관계 또한 좋아지며 원하는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직장 또는 새로운 사업을 찾아 새출발하게 될 긍정적인 꿈이라고 하네요.

 

발톱이 빠져 피나는 꿈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나의 뜻대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역시 꿈에서 피를 보면 길몽 맞습니다^^

 

빠진 발톱이 새로이 나는 꿈
나의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새로운 대인관계를 만들어 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발톱 빠지는 꿈, 발톱 깎는 꿈에 대한 해몽 정리해보았는데요, 발톱의 상태가 깨끗하거나 짧게 깎는 꿈 등은 손톱 깎는 꿈과 마찬가지로 좋은 꿈에 해당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반대로 발톱의 상태가 더럽거나 검게 변하거나 하면 좋지 않은 의미로 해몽이 되고 있는데요, 현실에서의 힘들고 지친 마음과 불안함, 초조함, 미래에 대한 두려움 등이 꿈에 반영된 심리 몽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 너무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다면 본인의 몸과 마음이 현재 많이 지쳐있음을 자각하시고 조금 쉬어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건강을 다 잃은 다음에는 그 무엇도 소용없다는 것 명심하세요.

오늘 하루는 힐링하는 하루, 건강을 좀 더 챙기고 나 자신에게 잘 해주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손톱 빠지는 꿈 손톱 깎는 꿈 해몽

손톱 빠지는 꿈 또는 손톱 깎는 꿈 꾸셨나요? 그래서 이 포스팅까지 오셨겠죠^^ 현실에서 뿐만 아니라 꿈 해몽에서 손톱의 의미는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현실에서도 손톱을 보면 그 사람의 직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하는 꿈 화장 받는 꿈 화장 지우는 꿈 총정리  (0) 2021.04.24
음식 먹는 꿈  (0) 2021.04.23
돈 줍는 꿈 총정리  (0) 2021.04.21
머리 자르는 꿈  (0) 2021.04.20
버스타는꿈  (0) 20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