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버스타는꿈

oliver2000 2021. 4. 19. 10:51
728x90
반응형

 

 

버스타는꿈 꾸셨나요? 버스를 타고 어디를 가셨나요? 꿈속에서는 참 다양한 상황과 마주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불을 들고 버스에 타서 이불을 펴고 누웠더랬죠. 물론 꿈속에서요^^; 사람들의 시선이 저에게 쏟아지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부끄럽지 않았다는 점이 꿈이 갖는 최고의 강점이 아닐까 싶네요^^

여러분은 어떤 상황에서의 버스타는꿈을 꾸셨나요? 버스타는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버스타는꿈
내가 속한 조직이나 회사, 직장 등에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낼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취업 준비생이라면 취업에 성공할 꿈이라고 하네요.

 

▶ 버스가 다른 목적지로 가고 있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나의 의도와 전혀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반적인 재검토가 필요한 시점인 듯합니다.



▶ 내가 버스를 운전한 꿈
내가 속해 있는 단체나 조직의 리더로서 능동적으로 일, 계약, 사업 등을 이끌어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만원 버스를 타는 꿈
경쟁자가 많은 입시, 직장, 사업 등의 상황으로 초조하고 불안한 심리가 꿈에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너무 스트레스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버스를 놓치는 꿈
열심히 노력했지만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세상 모든 일이 노력한 만큼만 이루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지만 죽을 만큼 노력해도 운과 상황(시기적, 환경적)이 따라 주지 않는다면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죠. 그렇다고 아무 준비도 노력도 하지 않는다면 기회가 와도 잡을 수 없다는 사실 명심하시고요,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기다리다 그 날이 오면 바로 낚아 채자고요^^




▶ 버스가 느리게 가는 꿈
내가 속해있는 조직이나 회사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강한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하네요.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신 모양입니다.


728x90





▶ 버스를 잘못 타서 당황한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역시 재점검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 버스의 빈자리에 앉는 꿈
수험생이라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고, 취업준비생이라면 원하는 직장에 입사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만일 현재 직장인이라면 직위변경 또는 진급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버스를 타고 여행 가는 꿈
먼 곳으로 출장, 외근 등을 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만원 버스라 타지 못한 꿈
현재 내가 속한 단체 또는 조직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버스에서 음식을 먹는 꿈 
조만간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이로 인해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될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버스를 타고 가다 중간에 내린 꿈
현재 진행 중인 일 또는 사업 등이 어떤 난관에 부딪혀  중단될 지도 모른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버스 안에서 누가 시비를 거는 꿈
사소한 문제의 발생으로 진행중인 업무를 중단해야 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타고 가던 버스가 사고 나는 꿈
손재수 또는 사고수 등을 의미한다고 하니 평소보다 주의를 기울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가족과 같이 버스를 타는 꿈
집안에 경사(결혼, 취업, 합격 등)가 들어올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버스에서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 구설수, 분쟁 등을 의미하는 꿈이라 하니, 평소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실 필요가 잇겠습니다.

​ ​​

▶ 버스가 멈추지 않고 계속 달리는 꿈
사람들과의 갈등, 분쟁, 소송, 다툼 등으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 ​

▶ 버스사고로 죽는 꿈
꿈에서 죽는 꿈은 무조건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 또는 급여 인상, 수험생이라면 시험의 합격 등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버스 종점에 도착한 꿈
지금까지의 좋지 않았던 일들이 모두 정리되고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며 그로 인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2층 버스를 탄 꿈
나의 업무 성과로 2배의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내리는 문으로 버스에 탑승한 꿈
사람이 많아 앞문으로 타지 못하고 내리는 문으로 탔다는 것은, 내가 시도하는 일, 사업 등에 경쟁자가 많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꿈
지루한 일상을 바꾸고 싶지만, 변화에 대한 갈망만큼 용기는 없는 마음이 꿈에 반영된 것이라고 하네요. 

​ ​

 


▶ 버스에서 많은 짐을 내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에서의 능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승진 또는 많은 보상을 받게 될 길몽으로, 사업은 더욱 번창하고 이로 인해 많은 재물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 방 안으로 버스가 들어오는 꿈
다른 사람 또는 집단으로부터 방해를 받아 일 또는 사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로 인해 나의 명예가 훼손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나와 버스운전기사만 버스에 타고 있는 꿈 
사업적 협상 또는 계약 등을 단독으로 처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업무가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 버스타는꿈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버스타는꿈은 별 이상 없이 버스를 타거나 빈자리를 차지하거나 버스에서 음식을 먹거나 버스에 치여 죽는 등의 내용은 길몽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반대로 버스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거나 버스를 놓치는 등의 꿈은 현재 나의 일이나 사업 등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데 바로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내 무의식이 캐치하여 꿈으로 경고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현재의 전반적인 주변 상황을 재점검해보시고 문제점을 꼼꼼히 파악해보신 뒤 바로잡아 나가는 것이 꿈의 긍정적 효과 아닐까요? 조금 늦어지더라도 잘못된 점을 확실히 바로잡고 나간다면 이후 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 줍는 꿈 총정리  (0) 2021.04.21
머리 자르는 꿈  (0) 2021.04.20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정리  (0) 2021.04.18
어금니 빠지는 꿈  (0) 2021.04.17
납치당하는꿈  (0) 2021.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