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납치당하는꿈

oliver2000 2021. 4. 16. 17:12
728x90
반응형

 

 

납치당하는꿈 꾸셨나요? 아무리 꿈이어도 모르는 사람에게 내가 또는 내 가족이, 지인이 납치당하는 꿈을 꾸면 매우 무서울 것 같은데요, 납치당하는꿈은 왜 꾸게 되는지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내가 납치되어 죽는 꿈
꿈에서 내가 죽는 꿈은 무조건 길몽인데요, 이 꿈 역시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해요.

 

▶ 모르는 사람에게 끌려가는 꿈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모르는 곳으로 끌려가는 꿈
현실에 묶여있어 오도가도 못하는 답답한 마음이 꿈에 반영된 심리 몽이라고 하네요. 많이 지치고 힘드신 모양입니다. 이럴 때 일 수록 잠시 산책이나 여행 등으로 한 템포 쉬어가면서 마음을 다스려 보는 것은 어떻까요? 모든 새로운 아이디어는 '멍 때릴 때', '놀 때' 나온다고 합니다. 마음을 좀 더 편히 가지시기 바랍니다.

 

▶ 납치되어 강금당하는 꿈
실제 사기를 당하거나 모르는 사람에게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매사 인간관계, 계약에 신중하셔야겠습니다.

 

728x90

 

▶ 납치되었다 구조되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바로 극복해낼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납치당해서 협박이나 고문을 받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나 해결책이 떠오리지 않는 답답한 마음이 꿈에 반영된 심리 몽이라고 하네요. 이럴 때 일 수록 한 걸음 뒤로 물러나 한 템포 쉬어가는 것이 오히려 '일보 후퇴, 이 보전진'의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 이성에게 납치되는 꿈
이상형에 대한 소유욕이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이라고 하네요.

 

 

 

 

▶ 납치된 사람을 돕는 꿈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도와 그 상황을 극복하게 해준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지인이 납치당하는 꿈
꿈 속에 등장한 그 지인이 현실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 가족이 납치당하는꿈
가족 중 누군가에게 큰 고민거리가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가족들에게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 딸이 납치당하는꿈
누군가에 약점을 잡혀 꼼짝없이 그 사람의 요구를 들어주어야 하는 상황에 처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납치당했는데 기분이 좋은 꿈
현실에서 안 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으나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는 상황이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납치당했다 탈출하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난관에 부딪히지만 잘 해결하고 극복해나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괴한에게 납치당하는꿈
현실에서 사기를 당하거나 또는 실제로 납치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주변 인물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 직장 동료가 납치당하는 꿈
경쟁자가 사라져 후련한 마음과 함께 그가 맡고 있던 업무까지 떠안게 될 것을 염려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웃 사람이 납치당하는꿈
그 이웃 또는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내 주변인들에게 좀 더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 외계인에게 납치되는 꿈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거나, 현실에서의 스트레스가 심할 때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하네요.

 

 

 

 

▶ 테러리스트에게 납치당하는 꿈
학문, 연구 분야에 전력을 다 하지 못하게 되는 방해 요소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 비행기가 납치당하는꿈
주변으로부터 미움을 받고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현재의 내 상황, 내 위치를 재점검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배가 납치되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 또는 사업 등이 경제적 이유로 다른 사람에게 넘어갈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 몸이 밧줄로 꽁꽁 묶여 있는 꿈
몸과 마음이 매우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큰 무력감, 정신적 스트레스로 번아웃 상태일 때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하네요. 마음을 편히 가지시고 조금씩 내려놓으시기 바랍니다. 건강을 다 잃은 다음에는 아무것도 의미 없다는 것 명심하세요.

 

 

 

 

납치당하는 꿈을 정리해보니 대부분 현실에서의 큰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매우 지쳐있을 때 많이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많이 힘드신가요? 잠시 쉬어가도 세상은 무너지지 않습니다. 세상에 내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세상 그 무엇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 기억하세요. 내가 존재함으로써 다른 사람도 세상도 존재한다는 것을 말이죠. 

너무 힘드시면 잠시 쉬어가시기 바랍니다. 건강을 잃으면 아무것도 의미가 없습니다. 누구나 두렵고 힘들고 미래가 불안하지만 오늘 하루에 충실하다 보면 어느새 그 모든 것들은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지나가 있습니다. '모든 것은 반드시 다 지나갑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정리  (0) 2021.04.18
어금니 빠지는 꿈  (0) 2021.04.17
시험 망치는 꿈  (0) 2021.04.15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  (0) 2021.04.08
도둑맞는 꿈 해몽  (0) 202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