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시험 망치는 꿈

oliver2000 2021. 4. 15. 16:12
728x90
반응형

 

 

시험 망치는 꿈 꾸셨나요? 학생이나 시험을 더 이상 볼 필요가 없는 성인조차도 가끔 시험 보는 꿈이나 시험 망치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이런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정말 궁금한데요, 꿈속에서 시험을 망치면 잠에서 깼을 때 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 정말 좋지 않은 꿈인 것일까요?

시험 망치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지금부터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시험문제가 너무 어려웠던 꿈
현재 나의 능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해야 하겠지만, 내가 해결할 수 있는 범주를 넘어선 문제라면 그냥 모두 내려놓고 하늘의 뜻에 맡기는 것이 몸도 마음도 편합니다. 오늘 하루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 답안 작성을 잘못해 안절부절 한 꿈
의외로 이 꿈은 취직, 입학, 시험 등에 합격할 꿈이라고 하네요. 

 

 

▶ 시험 장소에 늦게 도착해 시험을 포기하는 꿈
어떤 일을 하더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시기에는 들인 공보다 실이 더 많은 법이니, 조금 천천히 가거나 미루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시험에 지각하는 꿈
시험 점수가 모자라 시험에 떨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좀 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겠습니다.

 

 

 

 

▶ 시험 감독관에게 답안지를 제출하는 꿈
전근, 이직 등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시험 감독관 앞에서 답안을 작성하는 꿈
불신검문, 신원조회를 받게 될 일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나와 전혀 상관없는 시험을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 사업 등이 술술 풀리고 취직도 쉽게 하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 시험 문제를 한 문제도 못 푼 꿈
현실에서 불안, 초조한 마음이 꿈에 표현된 심리 몽이라고 하네요. 누구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있습니다. 하루하루 나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다 보면 모든 일이 잘 풀리지 않을까요? 좀 더 마음을 편히 가지시기 바랍니다.

 

 

 

 

▶ 커닝하는 꿈
의외로 이 꿈은 본인의 노력으로 어떤 문제를 해결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시험 문제를 술술 잘 푼 꿈
꿈은 반대인가 봅니다. 시험에서 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 하니 시험 준비를 더욱 더 철저히 해야 하겠습니다.

 

▶ 나의 수험번호와 이름이 합격자 명단에 올라 있는 꿈
현실에서도 무난히 합격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취업, 자격시험 등의 시험에 당당히 응시해보심이 좋겠습니다.

 

 

728x90

 

 

▶ 시험에 합격하는 꿈
간절히 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는 뜻의 좋은 꿈이라고 해요.

 

▶ 시험 문제가 어려워 쩔쩔맨 꿈
턱걸이로 합격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필기구가 없어 답안 작성을 못한 꿈
이 꿈은 입학시험 또는 취직시험에 떨어질 꿈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준비가 덜 되어 있어 스스로 불안하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꿨다고 기분 나빠하시지 마시고 '더 철저히 준비를 해야겠다' 정도로 생각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시험 답안지가 더러워지거나 망가지는 꿈
자신의 잘못으로 어떤 일에 연루되어 조사받을 일이 생기거나 시험 등에 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불합격한 것을 알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현재 일이나 사업 등이 잘 되지 않을 때 의기소침해지면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하네요. 사람의 일이란 것이 크게 애쓰지 않아도 잘 풀릴 때가 있는 가 하면, 너무나도 절실해서 간절하게 원하고 노력하는데도 잘 안 풀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운칠기삼이라는 말이 있는가 봅니다. 물론 운을 맞이할 준비를 충분히 해놓아야 3할의 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겠지만 말이죠.

 

▶ 시험에 떨어진 것을 다른 사람이 알게 되는 꿈
수석합격 또는 출품작의 당선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시험에 떨어진 것을 확인 한 후 집으로 돌아오다 잠에서 깬 꿈
시험에 수석 또는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할 꿈이라고 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 다른 사람이 시험에 불합격하는 것을 본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 시험에 떨어져 욕먹는 꿈
이 꿈은 반대로 시험에 무난히 합격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꿈이라 하니 축하드립니다^^

 

▶ 시험에 떨어지는 꿈
시험에 떨어져 많이 슬펐다면 본인이 준비 중인 일, 사업 등에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얻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이상 시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보았는데요, 확실히 시험 망치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의 각종 스트레스로 심신이 많이 지쳤을 때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몸도 마음도 충분히 쉬어가는 시간을 좀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그 어떤 것도 의미가 없다는 것 명심하시고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시험보는꿈

시험보는꿈 가끔씩 꾸시나요? 저는 현실에서 심란한 일이 있으면 꼭 한 번 씩은 꾸는 것 같아요. 사실 시험볼 일도 없는 성인인데 말입니다. 시험보는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인지 시험보는꿈은 어

happymocca.tistory.com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금니 빠지는 꿈  (0) 2021.04.17
납치당하는꿈  (0) 2021.04.16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  (0) 2021.04.08
도둑맞는 꿈 해몽  (0) 2021.03.08
친구가 결혼하는 꿈해몽  (0) 202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