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친구가 결혼하는 꿈해몽

oliver2000 2021. 3. 8. 15:11
728x90
반응형

 

 

친구가 결혼하는 꿈 꾸셨나요?

코로나 19 때문에 결혼식을 미루신 분들이 많죠. 코로나 1단계에는 100명미만, 1.5단계일 때는 100명 이상, 2단계일 때는 100명, 2.5단계일때는 50명 미만, 3단계일때는 결혼식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서울 기준) 그래도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분들은 결혼식을 치르시긴 했습니다. 저도 코로나 19 이전에 결혼식에 많이 참석했었는데요, 북적북적 제한 없는 하객들의 참여와 축하가 아무렇지도 않았던 그 때가 그립네요. 하루 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의 결혼식에 가서 진심으로 친구의 결혼을 축하해 주는 꿈은 나에게 행운, 횡재수, 귀인등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이라고 해요.

 

 

▶ 결혼식장에서 신부가 홀로 환하게 웃고 있는 꿈
기다리는 사람이 오지 않거나 친한 친구가 멀리 떠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친구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 꿈에 나온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하니 그 친구에게 꿈값이라도 받으셔야겠어요^^

 

 

 

 

▶ 친구가 나에게 결혼소식을 알리는 꿈
: 이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결혼식장에 가는 꿈
어떤 단체나 모임에 초정받아 많은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형제자매가 결혼하는 꿈
꿈에 등장한 형제자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안부를 잘 챙기셔야겠습니다.

 

 

▶ 내가 결혼하는 꿈
학업이나 업무, 사업 등에서 큰 성취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친구 애인과 결혼하는 꿈
꿈에 등장한 친구와 다투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애인과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꿈에 등장한 애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할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 프로포즈를 받는 꿈
이 꿈은 큰 돈을 벌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전남친과 결혼하는 꿈
현재의 내 자신이 만족스럽지 못할 때 이런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 웨딩사진을 찍는 꿈
현재 속해있는 단체 또는 조직이 서루 협동을 하게 될 일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내 주변의 인물들과 다툼, 시비,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하니 매사 언행에 신중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꿈
남편이 병에 걸리거나 죽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 남편이 젊은 여자와 결혼하며 기뻐하는 꿈
주변인으로부터 곤란한 부탁이나 청탁을 받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곤란한 부탁은 단호히 거절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 결혼 후 후회하는 꿈
다른 사람에 의해 문제에 휘말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매사 주의하셔야겠습니다.

 

 

▶ 친구의 부케를 받는 꿈
현실의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뜻의 꿈이라고 하네요.

 

 

 

 

▶ 결혼식장에서 배우자가 바뀌는 꿈
나의 주변환경이 좋아져 유리한 조건으로 일이나 사업, 계약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유부녀 또는 유부남이 결혼하는 꿈
부부나 자식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하니 가족간에 서로를 잘 챙겨보셔야겠습니다.

 

 

▶ 현재 애인과 결혼하는 꿈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에 표현된 것이라 하네요.

 

 

▶ 독신이 결혼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쓸데없는 시간낭비이니 그만두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그 꿈에서 결혼식이 화려할수록, 하객이 많을수록 길몽이라고 해요. 특히 내가 정신적으로 성숙했다는 또는 많은 발전이 있었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좋은 해몽의 꿈을 꾸셨다면 축하드립니다. 지금처럼 충실히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면 좋은 일만 있을거예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이라는 것 늘 잊지 마시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  (0) 2021.04.08
도둑맞는 꿈 해몽  (0) 2021.03.08
손톱 빠지는 꿈 손톱 깎는 꿈 해몽  (0) 2021.02.25
내가 죽는 꿈 해몽  (0) 2021.01.11
불나는 꿈의 반대 불끄는 꿈 해몽 총정리  (0) 202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