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불나는 꿈의 반대 불끄는 꿈 해몽 총정리

oliver2000 2021. 1. 10. 18:31
728x90
반응형

 

 

꿈에서 활활 타는 불에 물을 붓거나 소화기를 뿌리거나 또는 소방관이 되어 불을 끄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불 끄는 꿈을 꿔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활활 타오르는 불나는 꿈은 꿔본 적이 있지만 말이죠. 불나는 꿈이 좋은 꿈이 많다는 것은 많이들 알고 계신 것 같은데요, 그러면 불끄는 꿈은 좋은 꿈일까요? 좋지 않은 꿈일까요?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불끄는 꿈에 관한 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불이 났는데 그 불을 꺼버리는 꿈
: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활활타고 있던 불끄는 꿈
: 성공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고 어렵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게 되며 금전적인 어려움마저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 속에서는 절대 불을 끄지 마시기 바랍니다^^;

 

 

▶ 집에 불이 났는데 끄는 꿈
: 내가 계획하고 진행하려는 일이 실패로 돌아가게 되거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
: 현실에서의 심한 스트레스가 꿈으로 표현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너무 힘들고 지치면 잠시 쉬어가셔도 세상 끝나지 않습니다^^;

 

 

▶ 다른 사람의 집에 난 불끄는 꿈
: 내가 꿈에 나온 사람을 돕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그 사람이 모르는 사람일 경우 그 사람이 나를 방해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만일 현실에서 그 사람을 만나게 되면 조심하세요^^;

 

 

 

 

 

 

▶ 소방차가 불끄는 꿈
: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장애물이나 방해꾼을 만나 실패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하니 주변상황 또는 주변인물을 예의 주시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소화기로 불끄는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시비, 다툼,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경고해주는 꿈이라고 하니, 현실에서의 일이나 사업을 재점검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불을 끄지 못해 안절부절하는 꿈
: 일, 사업, 집안일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 내가 소방관이 되어 직접 불끄는 꿈
: 내가 누군가의 문제를 해결해주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이라고 하네요.

 

 

 

 

 

 

▶ 내가 불에 타서 죽는 꿈
: 꿈 속에서는 죽거나 죽이거나 자살하는 꿈 모두 길몽이었는데요, 역시 불에 타 죽었다면 신분이 상승하거나 명성이 높아지거나 간절이 소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진다는 뜻의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 불이 꺼지고 연기가 나는 꿈
: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도둑을 맞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하니 현실에서 건강관리, 문단속 잘 하시기 바랍니다.

 

 

 

 

 

 

▶ 물로 불을 끄는 꿈
: 불을 끄기 위해 쏟아부은 물의 양만큼 재물이 빠져나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불을 끄지 않고 구경만 하고 있는 꿈
: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어 많은 재물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불끄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니, 불을 끄는 행위는 꿈해몽에서는 매우 안 좋은 일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아마 현실에서의 불안, 초조, 두려움, 걱정 등이 꿈으로 발현된 심리몽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니 좋지 않은 의미라고 해서 너무 기분 나빠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꿈을 기회로 현실에서 '좀 더 건강에 신경써야겠구나', '주변인물을 예의 주시해야겠구나', '집안단속을 잘 해야겠구나'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 이라는 사실 절대 잊지 마시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무사히 건강하게 즐겁게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톱 빠지는 꿈 손톱 깎는 꿈 해몽  (0) 2021.02.25
내가 죽는 꿈 해몽  (0) 2021.01.11
이불꿈 이불 꿈해몽 총정리  (0) 2021.01.09
엘리베이터 꿈 해몽 총정리  (0) 2021.01.08
새끼 강아지꿈 해몽  (0) 2021.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