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내가 죽는 꿈 해몽

oliver2000 2021. 1. 11. 18:36
728x90
반응형

 

꿈에서 내가 죽으면 기분이 참 묘하죠? 네. 꿈 속에서 많이 죽어봤습니다. 그런데 꿈이어서 좋은 점은 고통이 전~혀 없다는 것이죠^^ 아무리 꿈 속이어도 사실 내가 죽는 꿈을 꾸면 기분이 썩 좋지는 않죠? 이게 무슨 꿈인가...싶고 살짝 찜찜하기도 하죠. 꿈 해몽에서 내가 죽는 꿈은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대체 내가 죽는 꿈을 왜 꾸는 것인지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내가 죽는 꿈
: 현실에서 내가 새롭게 다시 태어남을 의미합니다. 내가 원하는 일, 사업 등이 모두 크게 성공하고 그로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죽을뻔한 꿈
: 해몽에서는 꿈 속에서 완벽히 죽거나 죽여야 길몽인데, 죽을 뻔 했으니 뭔가 어중간한 상황입니다. 내가 원하는 일이나 사업에서의 성과는 조금 더 기다려야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  물에 빠져 죽는 꿈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사형당해 죽는 꿈
: 현재의 고통이 모두 사라지고 새로운 상황(좋은 쪽으로)이 펼쳐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누가 나를 죽이는 꿈
: 매우 큰 행운이 들어오고 건강해지며 장수할 꿈이라고 합니다.

 

 

 

 

▶  맞아죽는 꿈
: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이 인정을 받게 되어 크게 성공할 꿈이라고 합니다.

 

 

▶ 절벽에서 뛰어내려 죽는 꿈
: 새로운 일이 도전하여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28x90

 

 

 

▶  수술도중 사망하는 꿈
: 새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 될 것을 뜻하거나 집을 사고 팔거나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  화재로 사망하는 꿈
: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과 큰 명성을 얻을 길몽이라고 합니다.

 

 

▶  내가 죽어가는 꿈
: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확실히 죽어야 길몽인데, 죽어가는 꿈은 이도 저도 아닌 꿈이긴 하지만 내가 노력한 만큼 현실에서 이루어질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교통사고로 죽는 꿈
: 홀로 고민하던 일이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해결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독약을 먹고 죽는 꿈
: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 과학적인 방법을 동원하여 성취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폭발로 죽는 꿈
: 독창적인 나만의 아이디어나 계획으로 성공과 출세를 하게 되며 크게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  병에 걸려 죽는 꿈
: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 결혼 등에 성공할 꿈이라고 해요.

 

 

 

 

▶  자살하는 꿈
: 새로운 변화를 뜻하는 꿈으로 변화에 미리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점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전쟁터에서 죽는 꿈
: 드디어 일, 사업 등에서 성과를 얻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 명예가 높아진다는 의미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 자살시도를 하는 꿈
: 현실에서의 불안한 심리가 꿈에 반영된 것으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을 뜻한다고 합니다. 좀 더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  목매달아 죽는 꿈
: 어떤 일이 절차에 따라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 정리해 본 내가 죽는 꿈은 거의 대부분 좋은 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래 죽어도 저래 죽어도 내가 죽었다면 모두 다 길몽이네요^^ 꿈 속에서는 확실하게 죽어야겠습니다. 이도 저도 아닌 어중간한 상태는 꿈 해몽상 좋지 않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꿈 속에서는 확실히 죽이거나 확실히 죽거나 해야겠습니다^^ 좋은 해몽의 꿈을 꾸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좋지 않은 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의 불안, 초조 등이 꿈에 표현되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잠시 힐링타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하루도 무사히 건강하게 즐겁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