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내가 우는 꿈 해몽 총정리

oliver2000 2021. 1. 1. 18:55
728x90
반응형

 

오늘 내가 우는 꿈 꾸셨나요?

너무 너무 서러워서 꿈 속에서 펑펑 울다 잠에서 깨어본 적 있으신가요? 무엇이 그리도 서러운지 눈물로 축축해진 배개를 만지며 마음이 심란하지는 않으셨나요? 이유조차 모르면서 꿈 속에서 울다가 그 울음이 현실의 입으로 내 뱉어지는 순간 깜짝 놀라 잠에서 깨게 됩니다. 그런 경험 있으신가요? 

내가 우는 꿈은 대체 왜 꾸는 것일까요?  오늘은 내가 우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이 되는 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나 혼자 우는 꿈
: 혼자 아무도 없는 곳에서 서럽게 울었다면, 의외로 그 동안 내가 바래왔던 소망이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내가 우는 꿈
: 이 꿈 역시 오랫동안 간절히 바라던 소망이 마침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누군가와 마주보고 우는 꿈
: 꿈 속의 그 누군가와 싸운 뒤 화해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손님이 나를 찾아와 슬프게 우는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 식구들에게 각별히 신경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울다 그치기를 반복하는 꿈
: 우는 횟수만큼의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이라고 하니 꿈에서는 많이 울어야겠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우는 꿈
: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울었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소망이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내가 흐느껴 우는 꿈
: 답답하고 서운한 일들이 생겨 스트레스 받는 현실의 심정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마음을 편히 가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 됩니다. 

 

 

728x90

 

 

 

슬픈데 마음껏 울지 못하는 꿈
: 시원스레 울지 못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답답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현실에서 느끼는 답답함때문에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빔새도록 우는 꿈
: 매우 기쁜 일이 생겨 주변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될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눈물이 펑펑 나서 방바닥에 흐르는 꿈
: 현실에서의 처지가 너무 힘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하소연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많이 힘드시더라도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가 죽어 대성통곡하는
: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기쁨의 눈믈을 흘리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곡소리에 맞춰 우는 꿈
: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횡재수도 있을 것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가족끼리 서로 끌어안고 오는 꿈
: 꿈 속에서 가족끼리 싸우다 끌어안고 우는 꿈은 가족의 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좋은 의미라고 하네요.

 

 

 

 

부모님(가족, 친척)이 돌아가셔서 대성통곡 하는
: 일, 사업 등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고 이로 인해 큰 재물 또한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우는 꿈
: 힘든 일을 극복하거나 새로운 변화를 맞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또한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될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시체 앞에서 다른 사람과 같이 우는 꿈
: 일, 사업, 유산상속 등으로 인해 다른 누군가와 싸우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내가 우는 꿈에 대한 해몽을 정리해보았는데요, 꿈에서도 시원스레 펑펑 우는 꿈이 길몽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현실이 답답하고 힘들고 지치면 꿈속에서도 제대로 울지 못하는 것 같네요ㅜ.ㅜ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금새 예전과 같이 정상적인 삶을 살게 되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너무 힘들고 지치면 잠시 내려놓고 힐링하시면서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네요. 건강을 잃으면 그 무엇도 아무 소용 없지 않겠습니까...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하나씩 하나씩 차곡차곡 모두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